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꼬모윤 성수 como yoon 뚝섬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 선물포장 후기

by 솜트 솜트 2023. 5. 24.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오늘 리뷰는 유명한 성수 카페 꼬모윤입니다.

 

이곳은 디저트 맛집이자 플라워 선물 관련해서도 유명한데요!

 

 

 

 

성수 주변 뚝섬 서울숲 갤러리가 많아서인지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박스, 플라워박스 및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박스', '디자인특허 까눌레 생화케이크' 이런 꼬모윤만의 독특한 선물템이 많습니다.

 

 

 

 

 

 

카페 리뷰 후 제가 구매했던 선물박스 리뷰 순서로 포스팅했습니다!😊

 

 

 

 

 

 

 

 

 

까눌레, 마들렌, 호두파이, 휘낭시에 등등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디저트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꼬모윤은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이기도 하지만 인테리어 예쁜 카페로 유명할 정도로 카페 내부가 트렌디하고 감각적입니다. 

정말, 블랙톤 좋아하는 사람은 눈돌아가는..👀

 

 

 

 

저도 여기서 까눌레 디저트 선물박스랑 생화, 화분 같은 지인 선물을 위한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데요.

 

생각보다 감성있고 쓸모 있거나 맛있고 기분 좋은 선물이 되는 것 같아서 주는 사람 기분도 좋았어요ㅎㅎ

 

 

 

카페 이름도 어떻게 como yoon ..

한글로 꼬모윤 이렇게 써도 이쁠 것 같긴 한데 영어로 쓰인 글씨가 카페 패키지디자인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예쁘고 감성있는 카페라서 성수 갈 때 자주 들리게 되는 카페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예쁜 카페여서 좋은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디저트 메뉴들이 전부 카페 베이커리 못지않은 곳이라 맛있는 디저트 카페 찾는 분들께도 적합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블랙 톤 카페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디저트나 음료 메뉴 다 맛있고 카페도 멋지고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많아서 자꾸만 발길이 끌리는 곳입니다.

😽 완벽한 성수동 인테리어 !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라서 약속 장소로 딱입니다.

 

 

 

 

제 원픽 뚝섬 맛집 성수 맛집 중 하나입니다.

디저트 맛집 존맛집..

 

 

 

 

 

 

 

 

 

 

이렇게 디저트박스에 여러 디저트를 담아서 선물할 수 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왜냐면 사실 집앞에도 카페 맛집은 너무나도 많지만 이렇게 포장이 예쁜 카페는 별로 없어서..ㅋㅋ

 

 

 

 

 

항상 구매 후 재포장으로 선물을 해왔는데 이렇게 카페 고유의 무드가 느껴지는 포장과 특색 있고 맛있는 디저트가 합쳐진 곳이라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무슨 이 카페 찬양같지만ㅋㅋㅋ 

 

 

 

 

 

꼬모윤 성수 이곳은 2호점이고 1호점은 다산점이라고 해요!

 

멀어서 남양주 꼬모윤을 가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남양주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들려야겠습니다.

 

 

반응형

 

 

꼬모윤성수는 서울숲, 뚝섬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5-15분 내 거리 주변에 카페가 즐비해서 웨이팅이 있거나 못 가게 되더라도 주변에 갈 만한 곳이 많습니다.

 

그 유명한 카멜커피도 있구요.ㅋㅋ

 

 

 

 

개인적으로 서울숲 카페거리를 굉장히 자주 가는 편인데 코모윤성수, 카멜커피 때문에 요즘은 이 골목을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웨이팅이 있을 때가 많아서 또다시 새로운 카페들을 알아가게 되네요.

 

 

 

 

성수동 데이트 할 곳이 너무 많아서 매주 다녀와도 계속 안가본 곳이 있고

또 새로운 곳이 생겨서 정말 핫플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ㅎㅎ

 

 

 

 

 

💠 꼬모윤성수 디저트 선물포장 후기

 

 

 

 

 

이건 제가 선물용 박스에 구매해 온 디저트입니다.

 

카눌레, 휘낭시에, 마들렌 종류를 담아왔는데 너무 예뻐서 기분 좋고 맛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구매하면서 주신 종이에 까눌레, 휘낭시에, 마들렌 이런 디저트 종류별로 얼리거나 데우거나 하는 등의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그냥 와구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퍼석퍼석한 맛은 전혀 없고 뭘 먹어도 쫀득쫀쫀 바삭쫀득 촉촉포슬한 식감과 풍미있는 맛이 좋더라고요.

 

 

 

 

 

 

 

 

 

 

 

솔직히 디저트류를 좋아하지만 카눌레를 그다지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자주 사 먹진 않지만 가끔 생각나거나 그냥 한 번씩 구매할 때 정말 맛있게 먹는 곳이에요.ㅋㅋ

 

 

그래도 저는 휘낭시에 가장.. 추천합니다.

얼그레이 환장하는데 정말 맛있어요.

 

 

 

 

혹시 성수 원데이 클래스 찾으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해요!

 

꼬모윤 원데이클래스는 다산점에 있습니다. 남양주 다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인지라 도움이 되셨을까 모르겠네요,,

맛있는 카페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