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엽떡에서 치킨까지💜 엽봉 버터꿀봉 고추맵봉 리뷰🍗떡볶이 치킨 가성비 메뉴 추천

by 솜트 솜트 2021. 3. 13.

요즘 엽기떡볶이에 많은 변화가 있었더라고요..! 요즘 가장 크게 대두되고 있는 로제떡볶이가 엽떡에서도 출시되었고..ㅎㅎ 그런데 다들 엽떡은 로제떡볶이보다는 기존 엽떡이 더 맛있다고 해서 저는 그냥 기존 엽떡을 시켰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원래 있던 사이드 메뉴, 사리들이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ㅠ 약간 매번 좋아하던 메뉴들을 시키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간단하게 치킨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려고 했는데 이번에 '엽봉'이라는 메뉴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가격은 11000원에 작은 다리 살들만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교촌치킨도 떙겼던 터라 일단 시켜봤습니다.ㅎㅎ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봉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버터꿀봉'과 '고추맵봉'!!

그런데 여기서 또 시즈닝.. 가루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여기서 또 다시 두가지... '달콤치즈'와 '매콤땡초'!!!

 

버터꿀봉은 좀 달달한 버터 치킨 맛이고 고추맵봉은 이름부터 느껴지듯 약간 매운 맛의 치킨입니다. 여기에 선택할 수 있는 시즈닝, 가루는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달달하고 느끼한 맛과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버터꿀봉에 달콤치즈를 추천드리고, 이런 맛을 싫어하는 분들이나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고추맵봉에 매콤땡초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엽봉의 버터꿀봉에 매콤땡초를 시켰는데ㅠㅠㅠ 너무 후회됐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느끼한 맛이나 치즈, 버터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향을 굉장히 싫어하는 편인지라 정말 향이 거북하더라고요ㅠㅠㅠ (이상한 냄새라고 오해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남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bhc 뿌링클 치킨도 못먹는 사람이라..ㅎㅎ) 

그런데.. 정말 어이없게도 좀 멀리서 향을 맡으면 굉장히 맡기싫어하는 냄새라고 생각했는데 들어서 코 끝에 댔더니 고소한 향만 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정도는 엽떡 국물에 찍어서 먹었는데 그냥 일반 치킨을 버터 발라서 튀긴 느낌이 들어서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ㅎㅎ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으니까 엽떡 매운 맛을 시키셨거나 뿌링클같은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은 엽기떡볶이 엽봉도 한번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엽봉 하나의 크기는 교촌치킨 보다 살짝 크고 살이 많았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커서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달 음식 가성비 좋은 음식으로도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엽떡에 치킨을 시키면 거의 4만원 대인데 이렇게 엽떡에 엽봉, 버터꿀봉이나 고추맵봉으로 시키면 배달비까지 해서 2만 6천원에서 2만 7천원 정도로 먹을 수 있으니까요..!

엽기떡볶이,, 개인적으로 동네 엽떡 지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엽떡의 단무지 너무 딱딱합니다ㅠㅠㅠ 아삭아삭한 단무지를 먹고싶은데 너무 딱, 딱해서 오독거리는 느낌이 조금 아쉬웠네요ㅎㅎ

 

역시 엽기떡볶이는 소시지와 치즈, 떡을 함께 들어서 삼합처럼 먹어야 합니다ㅋㅋㅋ 너무 너무 맛있는데... 대체 엽떡 매운 맛은 어떻게 드시는 건지요..ㅋㅋ 저는 항상 엽떡 착한맛으로 시켜서 먹는데도 살짝 매운 맛이던데.. ㅎㅎㅎ

 

그래도 응급실떡볶이의 중상맛 보다는 정말 덜 매운 것 같습니다..ㅋㅋ 응떡과 엽떡을 비교한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artworld987.tistory.com/362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 중상맛 리뷰💥엽떡 신전과 비교, 배달 메뉴 추천!!

배달음식 얼마나 자주, 어떤 메뉴로 시켜 드시나요..? 저의 경우,, 어떤 음식을 시켜 먹어야 할지 모르겠을 땐 무조건 떡볶이 아니면 치킨 이렇게 시키는데ㅋㅋ 다들 뭐 드시는지 궁금해집니다..

artworld987.tistory.com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ㅋㅋㅋ 요즘 복학해서.. 오랜만에 학교 진도 따라가기도 벅차고,, 재료 구하기가 만만치 않아서 그런지 정신없이 시간이 훅훅 지나가버리는 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스트레스 풀 겸...ㅎㅎ 이렇게 말하기엔 배달음식을 너무 자주 먹는 것 같긴 하지만ㅠ 엽떡은 거의 4달만에 시켜봤습니다.ㅋㅋㅋ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모두들 맛있는 야식 드십시오!! 야식 추천, 배달음식 추천은 언제나 치킨 혹은 떡볶이.....🍗요즘 점심 배달 추천 음식도 떡볶이,, 이것저것 추가하고 함께 시켜서 먹으면 아주 맛있고 새로운 맛,,

그냥 떡볶이 맛집 투어가고 싶네요..

 

아, 엽기 떡볶이는 엽떡 어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냥 시켜도 되지만 그냥 편하더라고요.. 사실 원래 엽떡 어플로 배달 시키면 천원 할인이 됐던 것 같은데 이젠 아닌 것 같더라고요..?

 

요즘 시국으로 인해 배달 카드 결제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카드가 없는 상황이거나 온라인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그냥 현금으로 드리고 현금영수증을 챙기셔도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배달 음식 지역 화폐 사용도 괜찮은 곳도 많으니 잘 알아보시고 쏙쏙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