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치킨플러스 핫쵸킹, 맛과 가격 후기 /생각보다 뭔가..

by 솜트 솜트 2020. 11. 23.
반응형

치킨 플러스라는 브랜드 아시나요..?

저는 요즘들어 정말 좋아하는, 자주 시켜먹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ㅋㅋ

 

사실 이 치킨 브랜드를 처음 시켜봤던 이유가 친구들이 치킨플러스에서 핫쵸킹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도 먹어보라고 하길래 그냥 밥먹기 귀찮아서 시켰던 기억이 납니다...ㅋㅋ

 

지인들이 하도 맛있다고 하길래, 막 엄청나게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너무 맛있을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ㅎㅎ

그냥 맛있는 간장소스 치킨에 매운 양념이 더해진 맛입니다.

개인적인 리뷰로는 약간 bhc의 맛초킹과 유사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혹시 카톡이나 기타 플랫폼에서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분들은 그냥 매장에 전화하셔서 번호불러주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워낙 양념치킨이나 교촌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그냥 저냥 맛있다 싶었는데 다 먹고 나니 하나 더 먹고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ㅎㅎㅎ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 손이 가는 맛인 것 같습니다.

가족들을 만날 때도 한번 먹었는데 다들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제일 좋았던 점은, 여기 치킨 플러스라는 브랜드가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요즘은 치킨 한마리에 거의 2만원정도인데 여기는 거의 만원 초중반대여서 두마리를 시켜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여기 브랜드에 두마리 치킨도 있는데 그 치킨도 맛있습니다,,

양도 정직하게 넣는 것 같구요.

 

치킨 새로운 맛을 원하시는 분들, 다른 치킨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 아직 치킨플러스 안드셔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간장치킨이나 매운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도 좋아하실 맛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

아주 지극하게 개인적인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맛있는 치킨 드시길 바랍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