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맛있는 유산균 추천 락토핏 주황색 코어, 노랑색 골드 후기

솜트 솜트 2020. 2. 13. 19:49
반응형

 

 

진짜 유산균 먹기도 귀찮고 필요성을 못느껴서 거의 평생 안먹었다.
그런데 요즘 자꾸 배가 아프거나 변비가 생겨서 주위에서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한 락토핏 주황색을 먹기 시작했다.

처음 냄새를 잘못 맡은건지 그냥 먹기 싫어서인지 괜히 냄새가 이상한건가 싶었는데 진짜 맛있다..
포도향이 나는 달콤한 간식같고 더먹고싶고ㅋㅋ
하루 한번 1회 복용인데 많이 아쉬운 맛이다..ㅋㅋㅋ

맛 많이 따지는 분들 이거 드세요.
진짜 맛있게 먹기 좋네요,,

그나저나 사진들 정말 똥손이구나...

후기 사진을 잘 안올리는 이유ㅠㅠㅠ

사진 찍기를 연습해야겠다..............

 

 

 모두 하루 1번 식전이나 식후에 물없이 섭취하면 됩니다.

무엇보다 정말 맛이 큰 장점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간식같은 느낌,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포도맛이라서 온 가족이 먹어도 괜찮네요.

일단 가장 2,3개씩 구매해서 꾸준히 먹어보고 결정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이제 2달정도 됐는데 모두 만족하고 있어요.

 

또 알약 형태들은 화학적인 부형제들이 많이 들어가서 속을 더 불편하게 만들기도 한다고 해요.

이미 저희 가족들은 다른 알약 형태의 비타민들도 먹는지라 유산균은 가루 형태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근데 유산균은 공복에 먹고 한 30분정도 뭐 안먹는게 좋다고해요.
잦은 방구나 배아픔 등의 부작용이 좀 지속된다면 자기 전에 한 포 먹고 자면 좋아진다고 합니다!

저는 이제 골드로 갈아탄지 2달정도 지났는데 뭔가 맛은 비슷한데 주황색, 코어가 좀 더 강하고 살짝 신맛이 있고 골드는 더 잘 녹고 부드러워요.
솔직히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체감상? 두개가 뭐가 다른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둘 다 변비 개선, 장 환경 개선에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먹으면서 매일 배아프지 않게 화장실도 잘가고 꾸룩꾸룩한 느낌없는 유산균이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전에 어떤 회사의 유산균 음료를 먹었다가 배아파서 정말 고생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걸 정말 중시해요ㅠㅠㅠㅠㅠ

 

이 유산균이 아니더라도 몸에 맞는 좋은 유산균 구매하시고 모두 건강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