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추천 & 리뷰

[결정적 토익스피킹 입문] 토익스피킹 독학하기 /영어 발음 교정하기

by 솜트 솜트 2020. 4. 27.

 

 

 

 

 

 

저는 현재 토익을 준비중이라서 아직 토익 점수가 마음에 드는 상황도 아니고,,

토익 공부에 돈을 쓰게 될 것 같아서 그냥 토익 스피킹은 가볍게 하루하루 연습을 하려고 정말 가벼운 생각으로 구매했던 책이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너-무 좋은 책이라서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이 책은 전체적으로 읽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지문들, 단어들이 내장되어 있어요.

저는 이 책을 읽으면서 정말 놀랐던 게,, 

저는 영어 발음을 굉장히 중시하는 경향이 좀 있어서 어릴 때부터 발음 연습을 굉장히 좋아했었는데요..

이 책에서 '연음'을 기가 막힌 방식으로 한글로 영어발음을 표현해 두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와.. 진짜 ㅠ 저는 연음을 그냥 막연하게 익히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는데 이 책에서 연음을 한글로 표현하시는걸 보고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영어 발음을 고치고 싶은데 학원을 다니기에 부담이 되거나 다니기 전에 조금은 고치고 싶다는 마음이 있는 분들에게 정말 매우 추천하고 싶습니다!!!!!!!!

발음을 잘 못하더라도 한글로 쓰여진 내용을 읽고 연습하다보면 굉장히 자연스러운 발음으로 고쳐집니다..

 

또 이 책에서는 각 파트별로 어떠한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공부해야하는지, 예상 질문과 답변들을 많이 제시해주고 있어서 연습하기에 굉장히 편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의고사나 예상 답변, 원어민 mp3파일 등을 제공해주는 점도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멀리 학원을 다니기도 좀 애매하고 그렇다고 아예 생으로 혼자 공부하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럴 때 이 책으로 먼저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요즘 제가 토익도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디지털 노마드를 준비하고 있는지라,, 진행이 좀 더딜 예정이지만 언젠가 꼭 토익 스피킹 시험보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이 책으로 연습해서요.ㅋㅋ

아무도 시키지 않았고 아무도 원치 않지만 그냥 내가 궁금해서..ㅋㅋㅋ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리뷰👊🏻

모두 행복하세요:-)



결정적 토익스피킹 입문
저자 : 김소라
출판 : Pub365(도서출판삼육오) 2019.12.05
상세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