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마트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 다크초코리치 모나카

by 솜트 솜트 2023. 10. 18.
반응형

 

 

 

 

 

 

 

그냥 포장지가 너무 귀여워서 쳐다봤다가 눈 맞아서 사온 다크초코리치 모나카...

 

 

 

 

;;;

포장지도 귀여운데 맛도 하필 다크초코.. 초코칩 이러니까 안 살 이유가 없더라고요..

 

 

 

 

 

 

 

 

 

 

사실 아이스크림은 거의 다 좋아하지만 한때 제가 모나카 아이스크림에 빠져서 1일 1모나카 한 적이 있는데ㅋㅋㅋ

 

그 때는 항상 편의점에서 사먹었지만 이번에는 아이스크림 할인점, 응응스크르에서 사왔습니다.😋

 

 

 

 

 

 

사실 예전에 자주 사먹었던 이름모르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데요.

 

갑자기 요즘 없어진 옛날 아이스크림들이 꽤 많다는 생각이 들어서 새삼 나이 들어간다는 느낌이 드네요...😬

 

 

 

 

여튼!!

 

 

 

 

 

 

 

 

 

 

 

씰 스티커 동봉된 아이스크림인지 모르고 구매했는데 이렇게 쿠로미 스티커가 함께 있더라고요.ㅋㅋ

 

 

뭔가 귀엽고 하찮고 그럽니다..ㅋㅋㅋ

 

 

 

 

 

 

 

 

 

 

 

이렇게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비주얼의 와플 아이스크림 형태의 모나카가 들어있습니다.😋

 

 

 

 

 

다크초코리치 모나카 솔직히 그냥 막 지나가듯이 구매한 거라 기대감이 없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다크초코'가 이름에 들어가는 것 만큼 정말 진한 초코 맛이 느껴졌고 요상한 인공적인 초코 향도 느껴지지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ㅎㅎ

 

 

 

가성비를 따진다면 바 아이스크림이 제격이지만 진한 다크초코, 달달함과 과자 부분을 느끼고 싶을 때는 이 다크초코리치 모나카 완전 추천합니다..👍🏻

 

 

 

 

 

 

 

 

 

 

 

 

약간 수요없는 공급 같지만..

 

단면 모습입니다.

입으로 베어 물지 않고 손으로 쥐어 뜯었는데 살짝 녹아서 거지같이 뜯기더라고요..ㅋ...ㅋ

 

 

 

 

 

다음부터는 칼로 깔끔하게 잘라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먓있는 음식 드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배스킨라빈스 초코나무숲 웨하스😋 편의점 과자 추천

 

배스킨라빈스 초코나무숲 웨하스😋 편의점 과자 추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편의점 털기 참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런 처음 본 과자를 지나치질 못합니다. 고로, 오늘은 편의점 간식 추천 리뷰입니다. 특히나 씨유 편의점 과자 추천 템입니다. 오늘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슈퍼콘 초코, 민트 초코칩 맛과 식감 후기 및 추천 맛

 

슈퍼콘 초코, 민트 초코칩 맛과 식감 후기 및 추천 맛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점이나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면 꼭 사오게 되는 '슈퍼콘'. 납작한 콘 아이스크림이었던, 예전에 나왔다가 요즘 잘 안보이는 아이스크림인 '와쿠와쿠'가 약간 생각이 났던

artworld987.tistory.com

 

[분류 전체보기] - 인절미 러버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인절미 통통]

 

인절미 러버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인절미 통통]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나오면 죄다 구매하고보는 성격인지라.. 뭔가 이 아이스크림에 홀리듯이 구매를 했다. 찰떡, 부드러운 크림, 고소한 초코코팅..? 겉보기에는 초코아닌 줄 알았는데 겉 표면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칙촉 위즐, 칙촉이 아이스크림이 된다면? 생각보다 더 맛있는데..

 

칙촉 위즐, 칙촉이 아이스크림이 된다면? 생각보다 더 맛있는데..

위즐아시나요? 사실 제가 아는 위즐은 그냥 일반 커피 아이스크림에 초코가 중간중간 둘러진.. 그런 아이스크림인데 이렇게 칙촉 위즐이 나왔더라고요. 사실 나온지는 좀 꽤 되었지만... ㅎㅎ 그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 -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후기🍦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후기🍦

개인적으로 비비빅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 그런데 비비빅 팥맛으로 우유랑 섞어먹으니까 팥빙수대용으로 괜찮아서 요즘 거의 매일 먹었네요ㅋㅋㅋ 그러다 좀 질려서 친구가 엄청나게 빠

artworld98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