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맛초킹-! bhc 치킨 추천 메뉴, 맛초킹 맛 후기, 기프티콘 주문/ 메뉴 변경 방법

by 솜트 솜트 2020. 11. 5.
반응형

bhc에서 치킨을 시키면 대부분 뿌링클을 좋아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뿌링클의 냄새가 너무 싫어서..  맛초킹, 골드킹, 커리퀸 등의 특정한 짜고 달달한 맛이 나는 치킨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뭔가 bhc 치킨의 경우에는 굉장히 자극적인 치킨의 맛이 탁월한 것 같습니다.

 

원래 짠 맛을 느끼려고.. 치킨을 먹는다 싶을 정도로 짜고 달고 매운 맛을 좋아하는데 정말 이번 맛초킹은 유독 너무 짜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ㅠㅠㅠ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모두 지점마다 맛이 달라서인지 뭔지 이번 치킨이 유독 너무 짜게 느껴졌고.. 튀김의 느낌이 약간 기존의 치킨 튀김이 아닌 느낌이 들어서 좀 놀랐습니다.

 

막 이질감이 느껴지거나 맛이 없는 건 전혀 아니었는데 너무 짜고, 뭔가 설명할 수 없는 튀김의 느낌이 신선하면서도 맛있어서 정말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BHC 치킨 맛초킹 맛

BHC 치킨 맛초킹은 간장 치킨의 맛이긴 한데, 골드킹처럼 약간 교촌 치킨같은 간장치킨의 느낌은 아닙니다. 위 사진처럼 좀 더 진한 간장 베이스에 고추가 첨가되어서 좀 매콤한 맛이 좋고 달달한 맛이 좋은 치킨입니다.

 

맛있고 짭짤하고 매운 맛이 좋아서 자주 먹었는데 매번 첫 입은 너무 짜서 놀라다가 이내 잊고 막 먹는 제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ㅋㅋㅋㅋ개인적으로 치킨에 밥을 드시는, 치밥을 좋아하신다면 맛초킹 추천합니다. 밥에 먹기에도 잘어울리는 맛이에요-!

 

참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하더니.. 짠 맛에도 적응을 하는 건지 처음 먹을 때는 엄청 짰는데 한 두개 먹다 보니 짠 맛이 안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사람은 처음에 짜다고 느껴도 먹다 보면 그 맛을 잘 못느끼기에 과자나 치킨, 여러 음식들이 짜고 달고 맵고 그런 맛을 자극적으로 만드는 이유가 그 부분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그래서인지 매번 처음에만 짜다, 달다 느끼지 먹다 보면 입에서 단내가 나거나 질릴 때까지 막 먹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다 먹고 나서.. 그제서야 내 입이 너무 달거나 너무 짜게 느껴져서 물을 벌컥 벌컥 마시게 되죠..

▼기프티콘 사용 방법 / 메뉴 변경하기

기프티콘을 받으신 분들은 인터넷에 bhc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온라인 주문 기프티콘 주문으로 가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더 엄청 엄청 간단합니다. 

그런데 메뉴 변경은.. 사실 요즘 안해주는 추세입니다. 기프티콘에 메뉴 변경은 불가하다고 쓰여 있거든요. 

 

그렇다고 우리가 먹고 싶지 않은 메뉴로 먹을 수는 없죠... 저의 경우에도 뿌링클을 정말 싫어하는데 자꾸 뿌링클 기프티콘이 들어와서ㅠ 알아보니.. 지점별로 기프티콘 메뉴 변경을 해주는 곳이 있고 안해주는 곳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화해보셔서 기프티콘 메뉴 변경이 되는 건지 꼭 먼저 알아보시고, 온라인 주문을 하실 때 요청사항 란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기프티콘 메뉴 변경이 되는지 전화하기가 껄끄러우신 분들은 주문하실 때 온라인 요청사항 란에 기프티콘 메뉴를 000으로 바꾸고 싶은데, 가능하겠냐는 문구를 남기시면 됩니다. 그렇게 지점에 주문이 되고 그 지점이 메뉴 변경을 안해주는 곳이라면 바로 연락이 올 겁니다. 그럼 그 때 서로 상의를 하시거나 주문을 취소하시면 되겠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치킨 드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