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배키우동 의정부 맛집 추천✅ 일본 현지 느낌나는 우동 덮밥 소바 맛집 내돈내산 리뷰!

by 솜트 솜트 2022. 7. 5.
반응형
배키우동

 

의정부 우동 맛집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의정부 시내에 위치한 배키우동입니다.

 

배키우동 위치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122번길 28 1층
의정부 대한생명 쪽 길로 나와서 맛집 거리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

의정부 맛집으로 유명한 배키우동 !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의정부 배키우동 외관 사진입니다.
정말 예쁘지않나요?,, 일본 안가봤지만 일본에 간 착각을 해보게 하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두근두근 기대 엄청되었던 입장 타임ㅋㅋㅋ

 


들어가기 전, 너무 예뻐 보여서 한번 더 찍어본 배키우동 모습


한국어로 배키우동이라고 써있지는 않아서 말로만 맛있다고 들었던 저같은 사람은 여기가 배키우동인지 모를 수 있겠더라고요.ㅎㅎ



그래도 가판대에 우동, 덮밥, 소바 등 음식 메뉴가 잘 안내되어 있어서 이 가게가 대체 뭘 파는지 딱 보이긴 합니다.

 


이 곳은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쪽, 창가자리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ㅎㅎ



배키우동 주문 방식은 키오스크 입니다.


전혀 어렵지 않게 되어 있어서 누구든지 잘 사용할 수 있는 기계입니다.
혹시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줄 서있는 다른 분들이나 직원분들께 여쭤보면 모두 다 알려주실 겁니다..

-----
이 말을 하는 이유는ㅠㅠㅠ
저희 부모님께서 여행중에 지역 맛집이라고 불리는 식당에 갔다가 키오스크를 보고 너무 당황해서 어떻게 하는지 한참 헤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냥 젊은 친구들한테 물어봐도 요즘 다 친절한데,, 엄마께서 본인이 너무 늙은 것 같아서 슬펐다고 하시는데 뭔가 모르게 참 씁쓸했습니다.🥲

키오스크는 젊은이들도 헷갈려하니까 혹시 어렵거나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뒤에 있는 분이나 직원 분께 여쭤봅시다😎전 20대인데.. 웨 아직도 버벅일까요, ㅎㅎ...ㅠㅠ

 

 



이 날, 제가 시킨 메뉴는 아마도 애비텐 붓가케와 부타동 !
에비텐 붓가케는 새우튀김이 들어있는 💕
---

 

그 외 메뉴들, 제가 먹어본 위주😎

✅의정부 맛집, 배키우동 메뉴
- 등심돈까스
- 붓가케
- 치쿠와 붓가케
- 고보니꾸 붓가케
- 토리텐 붓가케
- 에비텐 붓가케
- 부타동
- 지도리 우동
- 기츠네 우동
- 가케 우동
- 니꾸 우동
- 카레 우동


등등 진짜 진짜 많습니다... 제가 먹어 본 메뉴들 중 생각나는대로 적어보았습니다.ㅋㅋ
무얼 먹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맛집 정말 맛집...

 

 


의정부 맛집 추천 리스트 중에서도 정말 만족했던 음식점이었습니다.



솔직히 음식 비주얼도 좋지 않습니까..
사심 1도 없는 찐 리뷰인데 뭔 광신도마냥 글을 적고 있다니 저도 어이없긴 한데요..
제가 일식에 미치는 1인이긴 합니다...

진짜 여기 튀김 존맛탱...
의정부 튀김 맛집으로 불려도 괜찮을 정도.

제가 기름 내 나는 튀김 극혐하는데 여기 찐입니다.. 근데 저는

 

 


저기 사진에 보이는 호리병?같은 도자 그릇에 들어있는 간장 소스, 저는 들이 부어서 먹습니다.ㅋㅋㅋ
나만 다 넣어야 맛이 나는 걸까요,, 여튼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합니다. 이 날로 총 3번 먹었습니다.

 


친구랑 연인이랑 가족이랑 같이 가셔서 부가케, 부타동 이런 식으로 여러 메뉴 시켜서 같이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부타동도 정말 맛있습니다, 붓가케랑 부타동 음식 조화가 좋더라고요..ㅎㅎ

그런데 조금 어이없게 저는 여기 배키우동 갈 때 마다 무슨 커플들만 득실득실 오길래 커플 데이트 맛집인 줄 알았습니다.. ?
매번 친구랑 갔던 전 약간 ... 네 .. 족음 부럽^ ^ 민망

 

 


여튼 의정부 시내 쪽에 위치한 의정부 맛집, 데이트 코스 찾으시는 분들 일식 맛집 추천합니다-!
오늘도 찐 내돈내산 리뷰 끝-!!

언제나 맛있고 건강한 식사시간 보내세요 <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