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녹양동 떡볶이 맛집💘더청춘 즉석떡볶이 녹양점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 리뷰

by 솜트 솜트 2021. 7. 25.
반응형

친구랑 계속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전에 소곱창 먹었던 게 생각이 나서, 포장해와야겠다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이렇게 즉석떡볶이 가게로 바뀌어있더라고요..! 녹양동 떡볶이 맛집으로도 유명하길래, 저희는 떡볶이 매니아이니,, 바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알고보니 사장님은 그대로고 메뉴가 떡볶이로 바뀐 거였어요..!

소곱창 떡볶이, 짜장떡볶이, 즉석떡볶이, 치즈 떡볶이 등등 많은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기본 메뉴인 즉석떡볶이로 시켰습니다.

 

더청춘즉석떡볶이 녹양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시작이고 매장에서 먹거나 포장 또는 배달이 가능한데 특이한? 점은 포장, 배달시 조리/비조리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로 난리인 시기에 직접 매장에서 먹기가 좀 꺼려질 때는 비조리로 구매해서 먹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비조리, 포장으로 배민에서 주문한 후 픽업해서 가져왔습니다.ㅎㅎ

사이즈는 중, 대로 나뉘어 있는데, 배달의민족에 쿠폰이 있길래 그냥 대 사이즈로 구매하고 쿠폰 써서 중 사이즈 가격으로 먹었네요ㅋㅋㅋ💛

가져오는데 친구네 집에서 꽤 거리가 있는 곳이어서 너무 너무 더웠어요,, 심지어 완전 묵직해서 팔에 걸고 왔다가 줄이 그어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먹고 올걸 그랬나 싶었지만 바로 친구 집가서 에어컨 켜고 조리했습니다. 나이스,, 에어컨 사랑💨💙

그런데 !!! 리뷰 이벤트 선택하고 사장님께 메시지 남기면 목록중에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저희가 선택한 사이다가 없었어요ㅠㅠ 그냥 묶여있어서 몰랐던ㅋㅋㅋㅋㅋ 가위바위보 해서 편의점 다녀오기로 내기했는데 제가 졌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다시 나가서 편의점다녀왔습니다..🥤🧊

 

 

 

더청춘 즉석떡볶이 구성은 튀김이 들어있는 봉지와 육수, 떡과 소세지, 삶은 달걀, 채소, 두가지였나 세가지였나,, 긴 밀떡과 사선으로 잘린 떡, 라면 반개, 소스, 어묵 등등 입니다.

 

솔직히 열고 약간 이 적어보여서.. 엥/ 이게 사이즈인가 싶었는데, 큰 오산이었습니다..ㅎㅎ사장님께서 떡 많이 넣었다고 하셨는데 막상 끓일 때 보니까 양이 적어보이더라고요,, 그런데 먹어보니 양 많았습니다..ㅋㅋㅋㅋ

친구 한 명 더 합류해서 같이 먹었는데도 매우 매우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ㅋㅋㅋ😋

 

 

 

더청춘 즉석떡볶이 조리 방법은 그냥 구매한 봉지에 들어있는 걸 모두 다 때려 붓고 끓이는 것입니다.. 초 간 단 !

밀키트처럼 이렇게 바로 끓여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매일 이렇게 떡볶이만 먹으면,, 진짜 돼지가 되겠지요...ㅠ

 

이렇게 소스가 살짝 졸아들면 먹으면 됩니다!!!

떡이 완전 진짜 정말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쫀쫀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좀 달달한 맛이긴 한데 계속 손이가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면사리랑 깻잎을 제외한 재료 모두 다 넣고 끓이다가 어느정도 걸쭉해졌다 싶을 때 라면사리랑 깻잎 넣고 익히다가 그냥 먹으면 됩니다. 진짜 빠르게 조리되고 일회용품 안써도 되고, 일석이조라고 생각했던 음식 포장 후기였습니다..ㅎㅎ

 

육수가 들어있어서 그냥 끓여 드시면 되긴 하지만 약간 짜게 느껴질 수 있어요. 물을 조금 더 넣고 끓이시는 거 추천합니다. 살짝 너무 달고 짜서 물을 조금 넣었는데 딱 좋더라고요!!!

 

 

 

아, 여기 떡볶이는 남은 소스에 밥 볶아먹어야 한다고 해서 꼭 먹어보려고 했는데 떡볶이를 너무 먹어서 못먹었네요..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고 볶음밥까지 먹어야겠습니다, 더청춘 즉떡 드시는 분들, 꼭 밥까지 볶아드세요!

 


여기까지, 제 돈주고 구매해서 먹어 본 후기였습니다

맛있는 음식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