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

by 솜트 솜트 2020. 7. 30.
반응형

개인적이지만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한번 구매해 본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 !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없지~
기대하고 산 스틱커피인데 구매하고 리뷰들을 찾아보니, 생각보다 평이 매우 안좋네요.......😞

그래도 이왕 구매한거 먹어봐야죠
바닐라라떼는 이렇게 4개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생각보다 큰 것 같아요.
아직도 믿기지않아요,,
진짜 맛이 없을까,,,

이렇게 그냥 붓고 180ml를 섞어서 마시라는데 우유인건지 물인건지 180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서 그냥 컵에 먹어보면서 물을 부었습니다

우유를 넣어블까했지만 일단 물로 먹어봤습니다.

약간 오레오가루같네요ㅋㅋ

.........
왜 섞어도 섞어도 뭐가 뜨는 거죠.

이 글을 다 쓰고보니 다 없어졌네요ㅋㅋㅋ
그냥 덜섞여서그랬나봅니다,,


아니 아무튼 섞어서 마셨는데 단데 써요..
맛이... 이거 바닐라라떼맞나?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물을 조금 많이 넣은 것 같긴 한데...
몇번을 먹어봐도 좀 완벽하게 한번에 잘 안녹고 끝맛이 쓴 게 좀 그렇네요ㅠㅜㅠ

바닐라라떼는 그냥 카페에서 사먹거나 액상커피로 사먹어야겠습니다,,

+++
차갑게 먹는게 훨씬 낫네요.....
뜨거운 물에 좀 오래 녹이고 얼음투하시키면 맛도 딱 맞고 씁쓸한 맛도 좀 완화되는 느낌이에요,,,

뜨거운 물 쪼끔 넣고 믹스를 다 섞으시고 우유는 먹어보면서 넣으세요.
훨 낫네요..

그냥 타먹는 것도 어려운 커피의 세계☕️
맛있는 커피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