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팔도 삼선 짜장🍜 후기

by 솜트 솜트 2020. 8. 2.
반응형


풍부하고 진한 맛, 삼선 짜장이라는 이름에 기대가 되던 라면😋
어차피 라면은 늘 구비해두는 음식이니 한번 구매해봤어요.


조리법은 역시 그냥 기존 짜장라면과 비슷하고,


여기도 비슷하죠ㅋㅋㅋ
면이 살짝 다른 느낌이 드는데 일반인인지라 뭐 하나도 구별을 못하겠네요...

면이 좀 더 두꺼운 느낌..?

........
제가 잘못 조리해서 불었어요..

그치만 맛은! !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맛☺️

ㅋㅋㅋㅋ기존 유명 짜장라면이 더 진하고 강렬하고 짠 맛이 있고 이 삼선짜장은 상대적으로 덜 짜고 풍미는 있지만 뭔가 약간,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원래 그 유명 짜장라면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고르라면 이 라면을 고르겠지만 같이 먹은 사람들은 다들 그냥 그 유명 짜라면을 고르더라고요.ㅎㅎ

맛은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거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김치는 필수로 같이 드세요 최고ㅠ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