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양양 공가네 감자옹심이🥔 양양 맛집 추천 리뷰!

by 솜트 솜트 2023. 10. 26.
반응형

 

 

 

 

 

평소 옹심이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내내 해물을 먹었더니 너무 질려서 찾게 된 옹심이 맛집 공가네 감자옹심이!

🥔🥔

 

 

 

 

 

사실 방문할 때만 해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 맛집이라고 하도 난리이길래 옹심이 맛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하는 마음으로 찾아왔다.

...ㅎㅎ

 

근데 이 정도로 양양 핫플인줄은 몰랐지..

 

 

 

 

 

 

 

 

 

 

 

 

잘못 들어와서 뒷골목?으로 왔는데 어디 식당 직원분들인진 모르겠지만...

꽤 많은, 다양한 식당 직원분들이 한 구석에 모여서 담배를 피우고 계셔서 살짝 놀랐다..ㅎㅎ

 

 

 

 

 

 

 

 

 

 

 

어쨌든!!

 

그렇게 가게 앞에 도착했는데!

세상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사진은 사람들이 다 빠지고 나서 찍었다)

 

 

 

 

 

 

 

 

 

 

 

아, 공가네 감자옹심이 식당 방문 식사 하시는 분들은 주의사항이 있다!!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고, 방문 포장은 가능한 듯 보였다.

 

 

 

 

자세한 사항은 미리 방문하기 전에 전화해보고 확실하게 알고 가는 편이 좋을 것 같다.

 

 

(방문하기 전 블로그 글들을 몇번 봤는데 얘기가 다 다르기도 했고 이 식당 말고도 요즘은 네이버 플레이스에 정보 정정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ㅠ)

 

 

 

 

 

 

 

 

 

 

 

너무 늦어서 망했다는 생각으로 대기표를 뽑고, 남은 자리에 앉았는데 그냥 다른 곳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고 생각보다 가게 순환이 빠른 건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들어갈 수 있었다.

 

 

 

👍🏻

 

 

 

 

 

 

 

 

 

순서가 되어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메밀전병과 감자옹심이, 막걸리, 오징어순대를 주문했다.

ㅎㅎ

 

 

 

 

이 식당은 식탁마다 여러 장의 친환경 비닐 커버를 쌓아두고 있었는데 아마 손님 갈 때 마다 하나씩 버리는 것 같다. 

처음 봐서 신기했다!!

 

 

 

 

 

 

 

 

 

 

 

 

 

 

 

여기는 이렇게 기본 반찬을 가져다 주시고, 더 먹고 싶은 게 있다면 셀프바에서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딱히 김치가 먹고싶지 않아서 먹지 않았는데, 단체로 오신 분들께서 몇번이나 리필해서 드시는 걸 보고 엄청 맛있나보다 생각했다..!

 

 

 

 

 

 

 

 

 

 

 

 

 

먼저 오징어순대가 나와서 바로 먹어버렸다.. 사진이 없다...ㅋㅋ

맛있었다...

 

 

 

그리고 등장한 메밀전병! 이것도 맛있었다,,

 

 

맛은 바삭바삭하고 따뜻한 만두 스타일의 전병

 

 

사실 아직도 메밀전병 먹을 때 마다 커다란 만두같다는 생각이 든다.

 

 

 

 

 

 

 

 

 

 

 

 

사진 크기 조절을 하려 했는데 사진이 잘렸다...

 

 

 

이건 감자 옹심이 !

 

 

 

솔직히 먹기 전까지는 이게 뭐 얼마나 맛있겠냐 했는데,,

진짜 쫄깃야들한데 특유의 감자옹심이 질감이 너무 잘 느껴져서 아 여기 찐이다 싶었다.

 

 

 

내가 그동안 먹어본 감자 옹심이는 다 가짜였나 싶을 정도로 식감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주문했던 막걸리.

여기는 옥수수 막걸리를 판다.

 

 

 

이걸 먹으려고 오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다.

 

 

 

뒤에 일정이 더 없었으면 하나 더 주문해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옥수수 막걸리였다.

감칠맛도 좋고, 색도 노래서 뭔가 더 맛있는 느낌ㅎㅎㅎ

 

 

 

 

 

 

옹심이 싹 비우기..

 

 

 

 

 

 

 

정말, 인생 옹심이라고 말할 정도로 너무 너무 맛있었다.

 

개인적인 방문 후기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수저통에 너무 먼지 가루? 같은 것들이 많았던 것..ㅠ...

 

 

 

 

 

딱 이 부분만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에 양양 가게 된다면 한번 더 방문해서 먹고싶은 마음이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옹심이 좋아하는 가족들이 생각났던 하루였다.

 

 

 

양양 맛집 찾거나 먹투어로 맛집 찾아가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