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이니스프리 퍼퓸 바디로션 자몽향/ 시트러스 퍼퓸 바디로션

by 솜트 솜트 2020. 10. 22.
반응형

어릴 때 얼굴 화장품 브랜드를 이니스프리로 다 바꾼 뒤로 피부가 좋아지는 경험을 하고 난 후 괜히 이니스프리 제품을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좀 여러 브랜드의 화장품들을 구매하게 되었고 이니스프리를 잊고 살았는데 이 제품이 생각보다 평도 좋고 지인들이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길래 구매했던 제품인데 현재 2통째 사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후기 글을 남겨 보려고 합니다.

 

이니스프리만의 프레시한 향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는 이 제품의 향도 꽤 좋다고 느꼈습니다. 첫 향은 자몽향이 더 느껴지지만 끝 향은 거의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라서 질리지 않게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성인 분들에게 좀 더 적합한 제품인 것 같고 건성인 분들은 여름에 사용하면 더 잘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향과 보습감이 느껴졌습니다. 시트러스, 자몽향이라서 더 여름에 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들어서 여름에도 찐득한 느낌없이, 겨울에도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웬만하면 향수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향이 좋은 바디샴푸, 바디로션이나 바디크림을 사용하는 편인데 그런 저에게 이 제품이 딱 좋다고 느낄 정도로 향이 좋았고 은근 지속력도 좋았어서 집에 이미 여러 바디로션, 크림이 있지만 날마다 기분이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니 정말 향수없이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은근 금방금방 쓰게 됩니다.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인터넷에서 배송비 포함 10000원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기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니스프리의 마이퍼퓸드 바디로션에는 제가 사용하는 그레이프 프룻, 블랙 체리, 그린 탠저린, 워터 릴리, 핑크 뮬리, 코튼 플라워 이렇게 6가지 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거의 모든 향이 다 좋았고 대체로 평이 다 좋은 편이라서 집에 하나씩 두고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건조한 분들이라면 바디 버터나 오일과 함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향 좋은 바디로션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