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인절미맛 땅콩 머거본 땅콩 추천 리뷰👍🏻 HBAF 아몬드, 길림양행 아몬드, 머거본 땅콩 맛 포스팅

by 솜트 솜트 2022. 12. 30.

 

 

 

 

정말 애정하고 사랑하는 견과류 과자들 !!!

 

머거본, hbaf 일명 바프, (=길림양행)... 모두 다 제가 너무 사랑하는 견과류 간식 !!!

 

 

 

 

 

간식 추천 검색해보면 온갖 과자, 견과류, 빵, 비건식, 쉐이크, 단백질바, 초코바 이런 수많은 제품들이 나오는데 솔직히 간식은 뭐든 쟁여둬도 다른 게 먹고싶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과자나 빵, 바 등등 조금씩 여러가지를 쟁여두는 편인데 머거본 땅콩 시리즈도 제 최애템 중 하나입니다.ㅋㅋㅋ

 

 

 

사실 견과류를 과자처럼 간식으로 먹는 게 꺼려진다고 느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무작정 액상과당, 정제탄수화물 과자를 먹는 것 보단 아몬드나 땅콩같은 견과류를 과자처럼 먹는 게 낫네요..ㅋㅋㅋ

 

 

 

 

허니버터아몬드, 와사비맛 아몬드, 인절미맛 아몬드, 군옥수수 아몬드, 흑임자 아몬드 등등 거의 모든 맛을 사랑하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건 의외로 인절미맛 땅콩이었어요.

 

너무 의외였어요

..

 

평소 땅콩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 땅콩은 하나 열면 그냥 순삭...

 

 

-

 

 

 

 

솔직히 까고 먹기 전까지만 해도 뭐 얼마나 맛있겠냐 했는데 땅콩 위에 엄청 골고루 발라진 인절미 콩고물이 두텁게 올라와있어서 약간 맛있길 기대하게되더라고요.ㅋㅋ

 

안에 땅콩 내용물 사진은 아래 조금 내리면 있어요-!!

 

 

 

 

 

 

 

근데 입에 넣고 씹는데 달달하고 감칠맛있는 콩고물코팅?이 씹히는 식감도 좋고 거기에 고소한 땅콩이 씹히는데 굉장히 조화가 잘되더라고요....?

 

 

 

 

진짜 너무 맛있어...

 

 

 

 

 

이거 하루 2봉지 먹으면 설사하겠죠..?

 

아무래도 견과류니까,, 하루 한봉지까지만 하는걸로..ㅎㅎ

 

 

 

근데 못말리는 저희 아빠는 하루에 2봉지 드시더라고요. 

ㅎㅎㅎ참나

 

 

 

 

 

 

 

......

 

진짜 사진 더럽게 못찍는다 생각하면서 찍었더니 정말 상상초월 못찍었네요 !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실제 뜯어보면 저렇게 맛없어보이는 모습은 아닙니다ㅠㅠㅠ

여튼 너무 맛있어요,,

 

 

 

 

 

 

 

 

인절미맛 땅콩 포장지 디자인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포장지 디자인 속 인절미와 땅콩도 너무 귀엽고 머거본 방앗간이라고 써있는 것도 귀엽네요ㅎㅎ

 

 

그리고 '인절미의 담백한 단맛과 고소한 땅콩의 환상조합' 이 문구가 이 맛을 딱 표현해주는 것 같아요.

 

 

 

 

 

평소에 인절미 콩고물은 좋아해도 인절미를 떡으로 먹으면 콩고물이 아무리 많아도 떡맛밖에 안나는 느낌?이라 그닥 인절미를 선호하진 않았는데 이건 콩고물 맛이 다하는 그런 맛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인절미맛 과자로 유명한 훈와리메이진 콩고물모찌랑 비슷합니다.ㅎㅎ

 

 

 

인절미맛 과자든 땅콩이든 훈와리메이진, 머거본 모두 편의점 간식으로도 유명하니까 한번씩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둘다 맛있어요-!!

 

 

 

사실 뭘 먹어도 고물이나 소스, 국물이 더 많은 걸 선호하는 편이라 이런 간식 너무 좋습니다..💜

 

 

 

모두모두 맛있는 간식드시고 행복한 연말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