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정관장 홍삼보운, 홍삼 효능과 내돈내산 후기

by 솜트 솜트 2020. 11. 21.
반응형

홍삼... 어릴 때 정말 먹기 싫어서 난리를 쳤던 홍삼...

나이가 들고 피곤함이 느껴지니 알아서 찾아 먹게 되었습니다...

 

씁쓸하지만.. 아직 저는 힘이 딸리는 기분이 들면 괜히 홍삼을 쟁이게 됩니다..사실 어떠한 효능을 몸소 느끼지는 못했지만...ㅠㅠ그냥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아서 괜히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매번 그냥 가족들이 대충 구매해놓는 제품을 먹고있었는데 마침 다 먹어 버려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정관장 홍삼보운입니다.

 

은 사실 달달한 그냥 일반적으로 모두 알고 있는 홍삼 진액이나 홍삼 농축액의 맛이라서 딱히 달리 표현할 말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홍삼 맛이고.. 맛에 너무 크게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아이들이 아니라면 일반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만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 쓰거나 이상한 맛이 나기 보다는 그냥 좀 홍삼... 맛입니다.

자꾸 똑같은 말이죠..?ㅋㅋ...

여튼 제가 어릴 때 먹었던 그.. 이상한 홍삼 100%의 맛이 아니라서 먹기에는 수월했습니다.

 

제 가족들은 그냥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먹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갖고 있어서.. 약간ㅋㅋㅋ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자꾸만 구매하라고 하니.. 이렇게 인지도있는 정관장에서 구매해봤는데 다들 평소 먹었던 다른 브랜드들과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홍삼은 여러 부분을 따져보고 구매해야한다고 알고 있는데 사실 구매할 때면 그냥 가격이나 여러 후기들을 보고 구매하게 되죠..ㅋㅋ다음 포스팅에는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홍삼 진세노이드 함량, 섭취시 주의할 점들에 관한.. 홍삼의 정보를 총 정리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