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풀무원 떡볶이 리뷰❇️ +집에서 초간단하게 포장마차 떡볶이 만드는법+ 잡내없는 반숙란 만들기

by 솜트 솜트 2023. 3. 31.
반응형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요즘 또 다시 떡볶이에 빠져서 일반 학교앞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떡볶이..

 

심지어 만들어먹고..ㅋㅋㅋ 정말 이것저것 많이도 먹었는데요.

 

 

 

 

그러다 문득 갑자기 마트 떡볶이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마트 간 김에 바로 구입해왔습니다.

 

 

 

 

 

제가 구입한 마트 떡볶이는 풀무원 제품이에요.

 

 

 

 

 

 

 

 

풀무원 우리동네 떡볶이 오리지널 !

 

 

 

떡볶이 보관은 냉장고에 해야하고, 떡은 밀떡이었어요.

 

안에 2인분 양의 매콤분말스프(소스)와 밀떡이 들어있습니다.

 

 

 

 

 

신기했던 게, 3분에서 4분 조리라고 하더라고요.

 

이제는 떡볶이도 무슨 라면처럼 끓이네요..?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어요..

 

 

 

 

꼭! 물 200cc와 센 불을 유지하면서 3분을 끓여야 맛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 200cc는 종이컵 계량으로 하면 종이컵 1컵 반 정도라고 합니다.

 

 

 

 

 

 

 

 

 

 

이렇게 딱 두가지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이제, 떡볶이 떡을 꺼내서 흐르는 물에 몇번 헹구어 주고 바로 끓여보겠습니다.

 

 

 

 

 

 

 

 

 

 

풀무원 떡볶이 물 양은 종이컵 1컵 반, 내장된 매콤분말스프를 넣어주면 끝입니다.ㅋㅋ

 

 

 

뭔가 많이 단촐해서 양이 부족하시거나 풍부한 재료를 좋아하는 분들께서는 어묵이랑 파, 삶은 계란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혹시 삶은계란 깔끔하고 잡내없게, 완전 딱 반숙으로 삶는 법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추천드립니다👍🏻

 

[정보공유] - 잡내없는 맛있는 반숙란 만들기🥚반숙란 시간이 생명..! 삶은 계란 껍질 잘벗기는법!!

 

잡내없는 맛있는 반숙란 만들기🥚반숙란 시간이 생명..! 삶은 계란 껍질 잘벗기는법!!

저는 정말 정말 그 누구보다도 삶은 계란을 싫어하는 사람이었습니다..ㅋㅋㅋ 삶은 계란 극혐러...ㅋㅋ 게다가 반숙은 더 더 더 싫어했는데, 어떤 계기로 이렇게 삶아 먹기 시작하면서 거의 3달

artworld987.tistory.com

 

 

 

 

 

 

 

집에 어묵이 없어서 그냥 파만 몇가닥 넣어주었어요.

 

뭔가 너무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떡이 잘 안익지않을까 싶었는데요.

 

풀무원 떡볶이 패키지 디자인에 써있던 말처럼 정말 3분을 센 불에 끓이니 완전 우리가 알던 그 떡볶이 모습을 하더라고요.. 

 

 

 

 

 

 

 

 

 

풀무원 떡볶이 맛은 우리가 아는 편의점 떡볶이 맛과 유사했어요.

 

 

거기에 화학적인 향이 좀 빠진 향과 맛이었네요.

달달하고 무난한 맛입니다.

 

그런데 분명 밀떡인데 약간 쌀떡 식감과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포장마차 떡볶이, 완전 간단하게 맛있는 떡볶이 만드는 법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추천드립니다..👍🏻

 

제가 거의 매일 해먹는 포장마차 떡볶이 레시피에요. 강추⭐️

 

 

[정보공유] - 세상 간단하게 맛있는 떡볶이 만드는법♥️포장마차 떡볶이 강추 레시피,,👍🏻

 

세상 간단하게 맛있는 떡볶이 만드는법♥️포장마차 떡볶이 강추 레시피,,👍🏻

저는 진짜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은 떡볶이를 먹는 편이에요.. 돼지가 될 것 같지만..... 그런데 자꾸 사먹으니 너-무 맵기도 하고.. 너무 짜기도 하고.. 요즘 코로나로 외부 음식을 사오는 것 자체

artworld98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