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링크-! 해리포터 좋아한다면 테스트로 나의 소속을 알아보자

by 솜트 솜트 2020. 11. 4.
반응형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저 또한 한때 해리포터에 미쳤냐는 말을 들을 정도로 봤던 영화를 보고 또 보고 반복했던 적이 있는데..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그것도 한때구나 싶네요...ㅎㅎ

그렇게 한참을 잊고 살았는데 요즘들어 다시 해리포터 정주행을 하면서 정말 또 다시 너무 빠질 정도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ㅠㅠㅠ

 

왜 이렇게 영화를 잘 만든 것인지,, 작가의 상상력도 신기하고 대단하면서 탁월한 연출을 한 감독, 전체적인 소품이나 장소, 풍경 등도 정말 찰떡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봐도 당시 아역배우들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연기력이 정말 너무 좋았어서 다시 보고, 또 보고싶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요즘 벌써부터 겨울같은 추운 날씨도 그렇고 어딜 나가기가 무서운 시국인지라 집에서 영화를 보게 되는 일이 많은데요, 이럴 때 해리포터 시리즈 정주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사람들은 영화를 처음 봤던 때를 떠올리면서 추억처럼 환기되기도 하고 이 영화를 처음 보는 사람들은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니까요-!

 

그렇게 영화를 다시 보는 것도 좋지만 제가 제목에 달았던 해리포터 테스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

내가 해리포터 속 분파들 중 어디에 속하는 성격, 능력..? 등을 가지고 있는지 테스트해보는 것인데 생각보다 재밌습니다ㅋㅋㅋ 요즘들어 정말 많은 테스트를 해보고있는데 이 테스트, 신박하고 재미있었습니다ㅎㅎ

 

https://kr.vonvon.me/quiz/35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