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허니크랙☕️ 카이막 맛집 포토존, 거울 많은 건대 카페

by 솜트 솜트 2023. 11. 19.

 

 

 

 

 

 

광진구 건대입구역 2번 출구 주변에 위치한 허니크랙 !

 

아기자기하고 힙한 매력을 가진 카페입니다.

 

 

 

 

 

 

생각보다 예쁜 카페라서 포토존 카페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후기를 보고 방문했던 카페라서 몰랐는데 주택 개조한 카페처럼 생겼더라고요!!

 

외관 인테리어가 약간 반전매력도 있고, 카페 외부에 볼록 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ㅎㅎ

 

 

 

 

 

 

그렇게 안으로 들어가면, 좀 더 귀엽고 힙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그리고 카페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 외부에도 볼록거울이 있었지만 내부에는 거울이 더 많습니다.ㅎㅎ

 

카페 혼자 가셔서 거울샷 찍고싶은 분들께 허니크랙 추천해요.!!

 

 

 

 

 

거울도 많고 인스타 감성의 예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카페 허니크랙 !

감성 카페 인테리어 느낌이 나고, 여기저기 다른 느낌으로 꾸며두셔서 더 재미있더라고요.ㅎㅎ

 

 

 

 

 

 

 

 

 

 

 

 

제가 허니크랙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이 위로 올라가면 허니크랙의 유명한 하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반응형

제 사진은 날라갔지만,, 생각보다는 작은 공간이어서 놀랐는데 사진은 아주 예쁘더라구요~!

 

 

 

 

 

이 공간 자체로도 인테리어 및 의자, 테이블이 다양해서 여러번 방문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였습니다.

 

 

 

 

 

 

 

 

 

 

 

 

 

저는 허니크랙 유명 디저트 중 하나인 '천상의 맛' 카이막,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보았습니다.ㅎㅎ

 

 

카이막을 먹어보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우유잼을 먹는 느낌이었고 단단한 질감의 빵에 발라먹어보니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낯설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게 맛있었고~

 

카이막은 맛있긴 한데 친구랑 같이 가서 하나 시켜먹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아니면 점심대용으로 완전 좋을 것 같았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우유 맛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함께 나온 꿀과 카이막을 같이 찍어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더 인테리어도 예쁜 카페이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깔끔한 카페라서 저는 완전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정말 사심 0.1도 없는 리얼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하고 싶어요~~ 

맛, 친절 모두 지금과 같이 유지되기를!!!!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한남동 맛집 타코 음식점 타크🌮 미국식 타코 맛집

 

한남동 맛집 타코 음식점 타크🌮 미국식 타코 맛집

이번에는 콘립, 타코 맛집으로 알려진 '타크'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인스타에서 많이 보았다고 하던데.. 저는 친구가 가자고 해서 알게 된..ㅋㅋㅋ 사실 저는 타코 파히타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영화104🌈 성수 카페 추천 솔직한 리뷰! 숨겨진 예쁜 카페

 

영화104🌈 성수 카페 추천 솔직한 리뷰! 숨겨진 예쁜 카페

오늘 리뷰할 카페는 뚝섬에 위치한 영화 104! 심지어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 카페는 아니라서 뚝섬 한복판에 있는, 왔다갔다 하는.. 유동인구가 아주 많은 위치인데 왜 사장님이 홍보를 더 적극적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다운타우너 청담 리뷰🍔 햄버거 브랜드/ 수제버거 맛집+ 도산대로 놀거리 추천

 

다운타우너 청담 리뷰🍔 햄버거 브랜드/ 수제버거 맛집+ 도산대로 놀거리 추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청담 도산대로에 위치한 다운타우너 ! 수제 햄버거 러버로서 안가볼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배고프지도 않은데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워낙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다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서울숲포도피자 성수 맛집🍕 비주얼 맛 모두 잡은 폭포피자 ~?

 

서울숲포도피자 성수 맛집🍕 비주얼 맛 모두 잡은 폭포피자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성수, 서울숲을 너무 좋아하는 1인,,, 이번에도 성수 맛집,, 서울숲 맛집... 검색하다가 궁금했던 '서울숲 포도피자'에 방문해봤습니다.ㅎㅎ 검색하면서 들었던 의문은 정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원인어밀리언🍰 이태원 가볼만한 곳 인테리어 카페 추천 !

 

원인어밀리언🍰 이태원 가볼만한 곳 인테리어 카페 추천 !

주말에 용산 맛집 한번 가보겠다고 친구랑 만났다가 들어갈 수 있는 카페가 없어서 길거리만 돌아다니다 발견한 카페 원인어밀리언! ㅋㅋㅋ 진짜 다른 곳 죄다 꽉 차서 앉아있을 곳이 없어서 걱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오우도⭐️ 뚝섬역 카페 성수동 인테리어 예쁜 카페 리뷰

 

오우도⭐️ 뚝섬역 카페 성수동 인테리어 예쁜 카페 리뷰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성수 카페 오우도! 뚝섬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카페입니다. oudo !! 사실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길을 잃는(?) 바람에 주변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 된 카페인데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꼬모윤 성수 como yoon 뚝섬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 선물포장 후기

 

꼬모윤 성수 como yoon 뚝섬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 선물포장 후기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오늘 리뷰는 유명한 성수 카페 꼬모윤입니다. 이곳은 디저트 맛집이자 플라워 선물 관련해서도 유명한데요! 성수 주변 뚝섬 서울숲 갤러리가 많아서인지 선물하기 좋은

artworld98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