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굽네 고추바사삭 후기🌶🍗치킨개발자 누굴까

by 솜트 솜트 2020. 8. 3.

굽네 치킨,,,
저는 굽네 치킨을 그렇게 많이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는데요.
굽네 고추바사삭을 먹어본 뒤로 굽네치킨 아주 단골이 되었습니다.

처음 시켰을 땐 고추바사삭이라고 해서 편 썰은 고추나 고춧가루가 눈에 확 띌 줄 알았는데 그냥 치킨모습이라서 전 오히려 더 좋았어요.

솔직히 너무 맛있는 치킨이라고 해도 계속 먹거나 속이 더부룩해지면 느끼하고 물리기 마련인데 고추바사삭이 그런 점을 딱 캐치하고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계속 먹으면 이것도 물리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콤하고 고소한 치킨의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굽네치킨이라서 막 튀긴 느낌이 아닌 기름이 적당히 빠진 맛도 좋았구요.ㅎㅎ

이렇게 두가지 소스가 함께 와요.
저희 가족은 소스를 좋아했지만 전 별로였어요
그냥 무를 하나 더 주면 어땠을까 싶었던...ㅋㅋ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있는 굽네 고추바사삭 추천합니당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