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액션 영화 런던 해즈 폴른 줄거리 및 관전 포인트🚨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by 솜트 솜트 2021. 1. 9.
반응형

오늘은 누구나 재미있게 볼만한 영화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런던해즈폴른
2016년 3월 10일 개봉
15세 관람가 / 미국, 영국
액션 / 범죄 / 스릴러
러닝타임 : 98분
관객 수 : 73만명

바로바로,, 아쉽게도 누구나 다 알 정도의 엄청난 흥행작이 되지는 못했지만 생각보다 많은 매니아 층을 남기게 된 영화 "런던 해즈 폴른"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꼭 한번쯤은 보길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거의 시리즈 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영화 "백악관 최후의 날" -> "런던 해즈 폴른"-> "엔젤 해즈 폴른" (각 2013, 2016, 2019) 순으로 갑니다.

하지만 순서대로 보지 않아도 아무 문제없이 정말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저 또한 거꾸로 역행해서 봤던..ㅋㅋㅋ

 

범죄 영화이자 액션 영화, 테러 영화이자 스릴러 영화이지만 이 많은 장르가 합쳐졌음에도 정말 누구나 쉽게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주말에 다 함께 감상하기 좋아서 가족 영화로도 정말 추천합니다..!!!

런던 해즈 폴른 줄거리

미국 대통령과 경호원

미국 대통령 벤자민 아서(아론 에크하트)를 경호하는 비밀 경호국 최고 요원 마이크 배닝(제라드 버틀러).

 

집에서 가족들과의 시간을 보내던 중, 영국 총리의 죽음에 관한 뉴스가 뜨고.. 전 세계 28개국 정상들이 영국 수상 장례식 참석을 위해 한 곳에 모이게 됩니다.

 

마이크는 곧 출산을 앞둔 아내를 뒤로 한 채 영국으로 아쉽게 발걸음을 옮깁니다.

가장 철저하다고 자부할 정도로 엄격한 보안 태세가 유지되었던 런던의 도심에 동시다발적인 테러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테러가 발생되는 곳들은 모두 세계 정상들이 있는 곳..! 건물, 길거리, 도로와 다리까지.. 정말 장난처럼 다 터지기 시작합니다.

이들 주변을 감싸고 있던 경찰들 역시 모두 가짜...

 

그렇게 한 순간에 세계 정상 5명과 그 주변에 있던 민간인 수백명이 사살되고 맙니다.

세계 정상급 사람들과 수많은 시민들, 주변 상황, 경찰 등 그냥 런던 도심의 모든 게 다 아수라장이 되었지만 미국 대통령 벤자민과 경호원 마이크는 끝까지 침착함을 유지하며 대응하여 사람들을 따돌리고, 이 곳을 벗어나게 됩니다.

이 모든 상황을 전해들은 미국 상황실의 부통령과 아래 직원들.. 상황실의 요원 및 고위직들은 이 사태를 진정시키기 위해 이들에게 추가 인원을 보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끈질기게 대통령을 따라오는 이 알 수 없는 세력의 사람들..

타고 왔던 대통령 헬기에 타고 다시 돌아가기 시작하는데, 건물의 옥상마다 배치된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공격을 받게 됩니다.

결국 양 옆에 있던 헬기들이 희생까지 하게 되지만 이들은 또 다시 추락해 헬기가 망가지게 되고, 역시나 또 다시 그 알 수 없는 세력들에 의해 추격당하기 시작합니다.

사실 이들의 목적은 대통령의 죽음을 전 세계로 실시간 방송하는 것입니다..

알 수 없는 이 조직 세력의 목적을 알게 된 대통령은 자신이 이들에게 잡혀 죽임을 당할 상황이 된다면 즉시 사살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이유는 자신이 고통스럽게 죽임을 당하게 되는 모습을 자신의 아들과 수많은 시민들에게 보일 수 없다는 것...

 

이들은 계속해서 대통령의 인원들을 위협하고, 죽이며 포위망을 좁혀 오다 결국 대통령이 납치되고, 비밀 특수요원들의 도움을 받으며 특수 요원 경호원 마이크가 합작하여 대통령이 있는 건물을 향해 들어가고, 목숨을 위협받아가며 대통령을 끝내 찾아냅니다.

하지만 그 순간, 수류탄이 터지고.. 너무나도 많은 인원들을 이겨내기 힘들었던 나머지 건물 전체를 폭격하라는 지시를 받게 됩니다.

 

정말 영화의 첫 시작부터 끝까지 한시도 눈을 뗼 수 없는 영화입니다..

꼭 한번 감상해보세요,, 테러가 굉장히 실감나고, 액션 신이 멋있는 영화입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는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이런 영화를 이렇게 실감나게 찍었을까 싶을 정도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테러 영화이지만 그 안에 액션 신들이 정말 많고, 스릴 넘치는 줄거리를 갖고 있어서 정말 지루할 틈 없이 쭉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졸린 상태에서 영화를 보면 집에서 보든 영화관에서 보든, 아무리 재미있고 흥미진진해도 졸거나 잠들기 마련인 사람인데, 이 영화는 전날 잠을 못잤음에도 정말 아예 졸리지가 않았습니다...😎

 

시간 남으실 때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런던 해즈 폴른!!!

요즘들어 특수부대, 특수 요원, 특전사.. 이런 분들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아져서인지 이 영화를 보는 내내 경호원 역할을 했던 마이크 배닝,, 이 분이 너무 너무 멋있었습니다..🌝

 

경호원 역할을 정말 충실히 해내는 것은 물론이고, 공격할 때 공격하고 수비할 때 딱 수비하는 모습이 너무 책임감있는 직업 윤리를 지닌 사람같아서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중간중간 건물이나 다리가 폭발하는 신들도 정말 실감나고 배우들의 연기는 두말할 것도 없이 완벽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봤는데 모두 감탄하는 장면이 많았습니다..크

 

우리나라도 이런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아마 이런 감성은 아닐테고,, 제가 예전에 리뷰했던 영화 백두산이나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이런 느낌이겠지요..?ㅋㅋㅋ 공교롭게도 전부 하정우 배우 영화네요..ㅎㅎ

그래도 앞으로 이런 영화가 더 많이 나온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재미있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솜트 솜트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