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영화 내니다이어리💟스칼렛요한슨 주연 볼만한 영화 추천, 영화 인턴/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좋아한다면!

by 솜트 솜트 2021. 8. 16.
반응형

∇ 내니다이어리 ∇

우리에겐 스칼렛요한슨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한 배우 스칼릿조핸슨 & 로라 리니 주연의 영화 내니다이어리 !

얼마 전 영화 블랙위도우로 화려하게 컴백한 배우 스칼렛요한슨,, 너무 멋진 배우!!!

디즈니 사와 연봉 소송?이라는 이슈가 있어서 알게 되었는데 원래 스칼릿조핸슨이 맞다고 하더라고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화 인턴 같은 영화들을 좋아하는 분들께 딱 좋은 추천 작이 될 것 같아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영화 추천 & 리뷰] - 많은 사람들의 인생 영화 [인턴] /인턴 같은 영화들 추천

 

많은 사람들의 인생 영화 [인턴] /인턴 같은 영화들 추천

누군가 내게 인생 영화를 묻는다면 1초도 망설이지 않고 말하는 영화,, 인턴 정말 나처럼 성공을 가장 간절하게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보라고 하고 싶은 영화다. 성공의 욕구가 불타오르기도 하

artworld987.tistory.com

혹시 영화 인턴같은 영화들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위 포스팅 추천합니다!!

성공, 패션, 멋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들을 간단히 리뷰하고 추천합니다💛

 

 

왜 외국 영화, 특히 서양 영화는 언제 만들어진 영화이든지 몇 십년이 지나도 이렇게 세련된 것일까.. 2007년에 만들어진 영화라는 게 놀라웠다,, 이런 시대 감각없는 동생은 이 영화보고 작년에 나온 영화냐고 물을 정도..ㅋㅋㅋ 


그럼 이제, 영화 내니다이어리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내니다이어리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애니(스칼렛요한슨)는 인류학자의 현장일지를 위한 블랙베리에 종사하기를 꿈꾸는 20대 여성!

엄마의 그늘, 경제적으로도 독립하기 위한 방법들을 강구하던 중, 어쩌다 생긴 오해?로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건 바로, 내니 ! 그것도 뉴욕 최고의 상류층 X가 내니가 됩니다.

그냥, 돈을 많이 벌 수 있고 쉬울 것 같다는 생각으로 시작하는데 누구나 다 예상하듯 그건 크나 큰 오산이었죠..

이 일을 한다는 사실을 엄마께는 숨기고, 좋은 회사에 입사해 훌륭한 복지로 직원 아파트로 간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X가에 입성하고 그 엄청난 규모에 꽉꽉 들어찬 각종 브랜드의 명품들, 옷들에 정신을 못차립니다.

그렇게, 거품 목욕을 하고 있는데 이 집의 주인이자 자신을 최고로 우대해주겠다고 했던 미세스X가 등장합니다.

 

어이없다는 듯한 미소와 함께 나오라는 말을 하죠.

좁고 허름한, 볼품없는 방이 내니의 방이라며 돌아서는데 아쉬울 새도 없이 할 일이 몰아칩니다.

일단 첫 일은 이 집의 아이, 그레이어X(니콜라스 리스 아트)를 하원하는 것.

사진에서 보이는 것 보다 더 큰 반항을 하고, 어렵게 집으로 데려옵니다.

미세스X에게 모든 수칙과 아이 돌봄, 교육에 대한 사항들을 숙지하게 되고, 험난한 생활이 시작됩니다.

아이와 친해지기도 어려운데, 이건 뭐 교육자에 부모, 보모 역할을 모조리 해야하는 상황,,

 

 

 

 

어째 엄마인 미세스X는 아이의 돌봄, 육아, 교육에 대해 말로만 최상, 최고를 원하지 아이를 직접 케어하는 순간이 하나도 없습니다.

오히려 남편의 뒷모습만 하염없이 바라보는 모습...

애니는 이것저것 다 못먹는다는 그레이어에게 통조림도 주고, 설탕 가득한 잼과 빵으로 식사를 대신하게 하며 조금씩 조금씩 그레이어의 단짝처럼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관계가 됩니다.

 

 

 

 

 

그레이어는 애니에게 나를 버리지 마라, 떠나지 말아 달라는 이야기를 계속 합니다..

 

아이 역할로 나오는 니콜라스 리스 아트, 극중 그레이어가 연기를 너무 너무 잘해서 눈물납니다ㅠㅠ 진짜 사랑스럽고 악동같은 아이의 모습을 너무나도 잘 표현하는 아역배우,,!

그렇게 중간중간 사소한 사건들이 잦고, 한번은 미세스X에게 중요한 약속이 생겨 다 함께 드레스를 입은 미세스X를 보며 이쁘다는 칭찬을 연발하지만, 미세스X의 중요한 약속은 처참하게 없어져버립니다.

 

같은 집 윗층에 사는 이 남자와 조금씩 가까워지게 되는 애니, 하지만 이 일을 하면서 남자 만남은 금지이기에 서로 티를 내지 않으며 만나게 됩니다.

 

애니는 자신과 이 남자가 너무 다른 환경에서 커서 서로를 이해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고 조심스러워 하지만, 되려 이 남자는 자신의 상황이 더 안좋았다며 자신의 이야기들을 합니다.

서로 가까워지고, 설레는 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그레이어는 항상 엄마의 사랑을 원하고 있는데 미세스X.. 아이의 엄마는 기분이 너무 안좋고 너무 너무 힘든 상황이라며 스파에 다녀오겠다는 말을 합니다.

 

그렇게 엄마가 떠나자마자 심각하게 아프기 시작하는 그레이어, 엄마가 보고싶다는 말을 합니다.

고열과 증상이 너무 심한 아이를 어떻게 돌봐줘야 할지 몰라 발만 동동 구르던 애니는 고심끝에 간호사인 자신의 엄마를 부르고, 그동안의 노력이 무색할 정도로 한번에 엄마께 이 모든 상황을 들키게 됩니다.

 

그렇게 돌아 온 미세스X는 기분이 너무도 좋은 상태.. 쇼핑을 와장창 해왔습니다.

점점 더 그레이어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가고, 애니 또한 이 일을 진심을 다해 임합니다.

하지만 미세스X에게 밉보이는 상황이 발생하고, 그동안 애니의 행동과 모습이 탐탁지 않았던 미세스X는 갑작스럽게 애니를 추방시키듯 내쫓고 이 모든 상황에 관하여 폭로하는 영상을 풀게 됩니다,

 

하지만 여느 영화가 그렇듯 그 영상은 오히려 내니의 입장 표명이 되고...

애니는 이 모든 상황을 지나 내니 일을 통해 알게 된 남자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이며 영화가 끝이 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잔잔하고 볼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의 의미와 사랑, 엄마의 소중함과 20대 초중반의 돈과 연애, 꿈 등에 갈팡질팡하는 그런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딱 혼자 여가시간에 보기 좋은 영화!

친구와 함께는 좋지만 유교걸 유교보이 한국사회에선.. 부모님과 보기엔 좋지 않을 듯 합니다ㅋㅋㅋ

별 장면 없긴 하지만 엉덩이나 가슴, 혹은 애정신, 불륜 장면 등 조금은 불편한 장면들이 나오기에,, 혼자 보기 좋은 영화라는 생각을 합니다ㅋㅋㅋ

 

그냥 구글 무작정 들어가서 GOOGLE MOVIE 이렇게 치고 막 파도타기 하듯 이것저것 누르다 알게 된 영화치고 정말 재미있는 영화였어서 오랜만에 만족스러웠던 영화 시간이었습니다ㅎㅎ

 

내니다이어리 다시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보공유] - 무료 다시보기, 영화 사이트 추천 /+링크

 

무료 다시보기, 영화 사이트 추천 /+링크

요즘 제가 넷플릭스에 정말 푹 빠져 있는데요,, 보다보면 제가 찾는 영화들이 없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고요. 유튜브에서 구매하거나 티비 다시보기, 프리미엄 영화관을 이용해서 봐도 좋지만

artworld987.tistory.com

이상한 링크, 로그인이나 가입 같은 게 없는 무료로 영화, 드라마 등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 내니다이어리를 보면서 20대 초반에 했던 맘시터 알바가 떠올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술학원 보조강사 경험을 명목으로 진행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열받는..ㅎㅎ 이상한 부모님도 정말 많았는데,.싶기도 하고 정말 어떤 부모님은 점잖고 훌륭하신데 아이가 폭력성에 이중성, 거짓말을 일삼아 힘들었던 기억도 나고ㅋ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게 봤던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이렇게 상주해서 아이를 돌보는 일, 아이를 온전하게 키우듯 하는 일은 하지 않아봐서 100% 이해가 가거나 이입이 되진 않았지만 역시 외국이든 한국이든, 아이 돌봄 일은 쉬운 게 아니라는 걸 새삼 또 깨닫습니다,,😂

 

아이는 부모님이 돌보고, 돌봄 서비스는 잠깐씩 이용하거나 미술, 체육 등의 교육 활동의 일환으로 아이 케어를 맡기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미술 활동을 주로 진행했는데 아이들과 노는? 것 같아서 재미있긴 했거든요💥

어쨌든,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화 인턴 등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이 영화도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