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영화 미드나이트 줄거리 및 출연 배우 리뷰💘연기 구멍이 없는 스릴러 범죄 영화 추천, 무서운 영화가 웃기기까지 해..💨

by 솜트 솜트 2021. 7. 18.

현재 상영중인 영화 !

제가 정말 정말 정-말 기대하고 기다렸던 영화 상영작이라 이번 개봉작 중 가장 큰기대를 안고, 하루 빨리 보고싶었던 영화였습니다..💚

 

이번 포스팅 순서

1. 미드나이트 배우 구성, 2. 줄거리, 3. 리뷰, 4. 원하시는 분들만 선택해서 보실 수 있는 미드나이트 결말 스포 순서로 작성했습니다!⭐

(결말 스포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더보기를 누르지 않으시면 됩니다!!) 맨 아래에 작성했습니다-!

 

미드나이트 출연 배우

영화 곤지암, 차이나타운, 걸캅스 등의 영화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 배우의 동생으로 출연했던 배우 위하준,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에서 배우 장기용과 꿀케미를 보였던 배우 진기주, 드라마 밥잘사주는예쁜누나 에서 손예진 배우의 엄마 역할로 나오셨던 배우 길해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 배우의 부대 군인으로 인상깊었던 배우 박훈, 화제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배우 김혜윤까지... 진짜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모두 총동원된 영화입니다..

연기 잘하는 법이 따로 있는 건지 어떻게 다들 이렇게까지 연기를 잘할까요,, 진짜 대단하고 멋진 배우들!

 

 미드나이트 줄거리 

청각장애언어장애가 있는 경미와 경미의 엄마, 이 모녀는 서로에게 의지하며 매일 매일 착실하게 살아갑니다.

회사에서 부당한 대우가 있으면 당당하게 맞설 줄 아는 경미. 윗사람들 해맑게 엿.. 먹이기..😁

엄마를 만나 집으로 가는 길,

 

차를 대고 엄마와 만나려던 경미에게 나타난 여자.. 살려주세요 라는 입모양을 본 경미는 이 여자를 도우려고 하다가 목숨이 위험해지고, 경미는 여자의 도움으로 죽음을 피하게 됩니다.

 

내용스포↓ 영화 보실 분들이나 스포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지나가주세요!!

더보기

엄마에게 가는 길에 갑자기 하얀 구두가 던져지고, 그 쪽으로 향하던 경미 앞에 갑자기 다친듯한 여자가 등장합니다.

고민할 새도 없이 등장한 범인에게 경미가 죽게 될 위험에 처하지만 여자의 도움으로 살게 되고...

 

경미는 다시 도망쳐 지하주차장으로 가 숨고, 자신의 차로 갑니다.

그렇게 엄마에게 가려고 하는데 뒤에 이미 타 있는 범인...

 

위기 응변 대처로 범인을 따돌리고 미친듯이 달려 엄마에게 도착해 전봇대의 신고 버튼을 누릅니다.

마스크와 모자를 쓴 남자를 피해 미친듯이 달려 엄마를 만나고, 전봇대의 비상 신고 버튼을 눌러 가까스로 경찰과 연락이 닿지만 소리를 듣지도, 말을 할 수도 없는 이 모녀는 그저 답답할 뿐입니다.

그 때, 다가오는 한 남자가 대뜸 자신의 여동생을 찾는다고 말합니다. 

목숨이 위험한 여자를 본 경미는 도와주려고하고, 경미의 엄마는 경찰서에 가자고 합니다.

그렇게 옥신각신 하다가 경찰차가 도착하고, 그렇게 이들은 경찰서에 목격자 신분으로 조사를 시작합니다.

엄마는 뭔가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경미에게 계속해서 수어로 자신의 생각들을 말하고, 이를 본 범인은 자신이 궁지에 몰리자 주변 사람들이 보지 못하게, 은밀하게 경미엄마와 경찰서에 있던 취객을 위협합니다.

 

... 여기에서 웃긴 장면들도 나옵니다...ㅋㅋㅋ 영화 중간중간 진짜 웃긴데.. 진짜 스릴있고 무서워요... 꼭 영화로 확인하시길..!

 

내용스포

더보기

범인에게 시비를 거는 취객을 상대하다가 그에게서 떨어진 휴대폰을 보게 된 경미의 엄마..

그런데 경찰서로 한 남자가 들어옵니다. 동생이 동네에 다 왔다고, 집에 다와 간다고 했는데 갑자기 연락이 안된다며 이성을 잃은 남자가 자신의 동생의 사진을 보여주고.. 경미의 엄마는 자신이 휴대폰에서 봤던 그 여자와 동일하다는 걸 알게 됩니다.

 

그렇게 경찰에게 알리려는 순간, 범인은 경미의 엄마를 위협합니다.

웬 일인지 경찰서에 경찰이 없는 상황이고.. 미친 범인의 위협을 동생을 잃어버렸다는 남자가 막아내고, 경미 모녀가 나가서 경찰들에게 상황을 말하는데, 이상하게 동생을 잃어버린 남자가 범인으로 몰리고.. 테이저 건에 쏘입니다.

경찰서에서 시비를 다투다 경찰의 실수로 범인을 놓치게 되고, 경미 모녀와 동생을 잃어버린 남자는 경찰차로 집에 돌아가게 됩니다. 경미 모녀는 집에 도착하게 되고, 어쩐 일인지 경미 뒤에 범인이 보입니다.. 

-

여기서 어떻게 경미 집까지 범인이 오게 된 건지, 여기까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꼭!! 영화로 확인하세요.. 진짜 스릴러 작품 중에서도 탑급 영화입니다.. 배우들 연기도 그렇고 진행과정도 그렇고 너무 재미있고 스릴있고 무섭고 웃기고 다 합니다..ㅋㅋㅋㅋ

경미가 동생을 찾는 남자에게 안부 문자를 남기려다가 위험해진 자신의 상황을 알리며 도움을 요청하고, 동생을 찾던 해병대 출신 남자가 경미를 돕기 위해 전력으로 달려옵니다..

 

하지만 범인의 공격이 너무 강해 경미는 창문을 통해 상황을 벗어나 또 다시 미친듯이 뛰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도망치다가 다시 만나는 여자와 경미.. 경미는 여자에게 자신의 휴대폰을 쥐어주며 오빠에게 연락하라고 하고,, 범인의 시선을 끌어 사람이 많은 아랫동네로 도망치기 시작합니다.

다칠 뻔한 위기와 자신을 향한 사람들의 오해로 인해 더 큰 위기에 처하기도 합니다.

과연, 이들은 어떻게 될까요?

꼭 영화 보시길 추천합니다!!!!!!!

혼자 볼만한 영화나 가족 영화로도 너무 너무 재미있고 스릴있게 감상하실 수 있고 스릴러 영화나 범죄 영화, 재미있고 전개가 빠른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께 모두 모두 추천합니다. 정말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온 가족이 만족한 영화는 정말 오랜만이네요..ㅋㅋㅋ

 

중간중간 웃긴 장면들도 굉장히 많고, 스릴은 물론이고 재미와 통쾌함까지 얻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배우들의 액션이 정말 너무 뛰어나고,, 연기력도 출연배우들 모두 다 너무 출중해서 진짜, 강추합니다..

결말까지 의외인 요소들과 예상했던 부분들이 공존하는 스릴러 액션 범죄 영화...💨

 

내용스포

더보기

아랫동네에 도착한 경미와 범인, 경미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경미가 들고 있는 칼과 말을 하지 못한다는 점으로 인해 되려 오해를 사기 시작하고.. 오지랖 많은 시민들로 인해 범인앞에 놓여지게 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골목 속으로 들어가 경미를 죽이려 하지만 동생을 이미 찾아 병원으로 이송시킨 남자가 경미를 돕게 됩니다. 범인을 처치하고 경미와 대화하는 도중에 범인이 다시 깨어나고...(좀비인줄..) 범인에게 공격당한 남자와 경미를 뒤로 한 채 범인의 발은 경미의 엄마에게 향하고... 경미는 또 다시 뛰어 자신이 갖고 있던 칼로 찔러 상황을 마무리합니다.

 

사실 여기서 경미는 범인이 아닌 자신을 찌르고, 범인의 짓으로 몰아갑니다. 이전 상황의 경미 모습처럼 사람들은 모두 범인을 피하고, 경찰의 지시 아래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계속해서 경미와 경미 엄마에게 돌진하지만 경찰의 진압으로 인해 그 자리에서 상황은 종료됩니다.(근데 이 장면이 진짜 정말, 제일 통쾌하고 시원하고 재미있습니다.. 5번 돌려봤네요..ㅋㅋㅋ 경찰들 진압과정과 위하준 배우의 미친 연기까지.. 환상의 영화...ㅋㅋ 꼭 보세요 진짜... 위하준 배우 연기 미쳤습니다.......)

제가 스포라고 써두기는 했지만, 정말 최소한의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정말 꼭 영화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제가 스포한 내용은 최소한의 내용이니 꼭 보세요, 오랜만에 완전 만족한 영화였습니다,,😍


저는 현재 웹예능,, 환승연애 때문에 티빙을 결제해서ㅋㅋㅋ 미드나이트 역시 티빙에서 감상했고, 웬만한 영화 플랫폼에 조금 있으면 아마 거의 올라갈테니,,  넷플릭스 왓챠 등의 플랫폼 구독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아니면 영화관인데, 상황이 이래서ㅠ 

 

혹시 구독하는 플랫폼없는데 영화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에 올려둔 사이트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이나 가입, 이상한 팝업없는, 완전 무료 영화 사이트입니다. 링크 바로 나옵니다!

[정보공유] - 무료 다시보기, 영화 사이트 추천 /+링크

 

무료 다시보기, 영화 사이트 추천 /+링크

요즘 제가 넷플릭스에 정말 푹 빠져 있는데요,, 보다보면 제가 찾는 영화들이 없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고요. 유튜브에서 구매하거나 티비 다시보기, 프리미엄 영화관을 이용해서 봐도 좋지만

artworld987.tistory.com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티빙을 결제했는데, 생각보다 티빙은 티빙 오리지널로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들이 있긴 하지만,,(예를 들면 환승연애 ..ㅋㅋㅋ 4인이 모이면 1인당 한달에 3500원이라고 하니 친구들과 모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근데 좀 더 볼만한 영화나 작품들은 개별 구매를 하라는 창이 뜨더라고요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다음 포스팅에는 개별구매없이 볼만한 티빙 추천작 올려보겠습니다ㅋㅋ

넷플릭스는 작품이 너무 많고 볼 것도 많은데 막상 보면 볼 게 없고, 왓챠는 이게 있어? 이게 있다고..? 하다가 정작 보고싶은 건 없고, 티빙은 특정 작품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플랫폼보다 볼 게 없고... 그 말이 딱이더라고요ㅋㅋㅋㅋㅋ

 

완벽 호환을 하려면 넷플릭스 왓챠 티빙 모두 결제하는 게..ㅋㅋㅋ 다음 포스팅에는 왓챠, 넷플릭스, 티빙 추천 작품, 볼만한 영화 리스트를 하나씩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재미있는 영화 순위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중적으로ㅎㅎ

 

저는 요즘 하도 밤낮이 바뀌어서.. 아예 밤을 새고 하루를 버틸 생각이라 영화 로드 킬 다시 보기 하면서 커피마시면서,, 혼자 놀기 해야겠습니다.ㅋㅋㅋ 어제는 미드 나이트 스카이 다시 보기 하면서 밤샜는데 실패했지만,, 오늘은 기필코...ㅎㅎ


부족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는 영화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날이 너무 더운데 바이러스까지ㅠㅠ

모두 모두 건강합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