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오징어짬뽕, 느끼할 때 추천하는 맛있는 라면💖농심 신라면과 오뚜기 진짬뽕이 합쳐지면 이런 맛일까

by 솜트 솜트 2020. 12. 1.
반응형

제가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 맛있는 라면..!

그래서 집에 라면은 항상 이것저것 사와서 먹고 있는데,, 그 중 빨간 스프의 라면 중에 가장 좋아하는 농심의 "오징어 짬뽕".

 

속이 느끼할 때 라면이 땡기는 날에는 꼭 오징어짬뽕 추천합니다,,

속이 확 풀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고 무엇보다 그냥 막 다 넣고 3-5분이면 완성되니까,, 급할 때도 좋습니다.ㅋㅋㅋ

느끼한 맛이 없어서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오뚜기의 진짬뽕같은 넓적한 건면, 액상스프로 된 라면들이 줄줄이 나오면서 오징어짬뽕을 상대적으로 덜 먹게 되기도 했지만 요즘 이렇게 오징어짬뽕을 다시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ㅋㅋㅋ

ㅋㅋㅋ

그냥 짬뽕 라면들은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농심에서 신라면이 가장 유명한 것 같긴 하지만 제 입맛에는 오징어짬뽕이 더 맛있습니다,,

후레이크를 싫어하는 편인데 오징어짬뽕 후레이크는 뭔가 이상한 것들이 없이 깔끔한 맛이 나기도 하고, 거슬리는 식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위에 쓰여있듯이 끓는 물에 분말 스프를 먼저 넣으면 끓어올라 넘치는 현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을 먼저 넣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스프를 먼저 넣고 먹는데,, 그냥 끓어 넘치는 줄만 알았네요,,ㅋㅋㅋㅋ뒤에 저렇게 친절하게 쓰여있건만...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 라면,,!몸에 좋지는 않겠지만 딱히 나쁘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가끔 한두번씩 먹는 건 괜찮을 것 같습니다.💨ㅋㅋㅋ하지만 라면이 혈당에 주의해야 하는 분들, 특히 당뇨인에게는 좋지 않은 음식이라고 하니.. 조금씩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ㅠㅠ가족들이 당뇨가 있는데도 라면을 정말 좋아해서 걱정입니다,....,,


맛있는 라면 드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