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웃긴짤 박명수짤 연예인짤😎저장해두면 카톡할 때 든든한 짤모음 이거보고 안웃으면 인정

by 솜트 솜트 2022. 7. 5.

처음에는 정말 이상한 분인 줄 알았는데 찐 연기였던 레전설 문상훈님.

아니 어느 채널에서는 강의를 하고 어떤 채널에서는 광기어린 미친.. 사람처럼 눈알을 막 뒤집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정말 저는 이상한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흔한 어그로 크리에이터인줄..

근데 이게 다 연기였다니ㅋㅋㅋ 도라방스
진짜 요즘 정말 웃긴 유튜버 문상훈 최애짤입니다.


아니 뭔가 킹받는데 귀엽고(?) 웃긴데 또 앙증맞고 저 수박 뒤집어쓴 비주얼 좀 보세요..

정말 어이없어

이런 짤 너무 좋습니다.. 왜 일까요

정말 제 영원한 최애 개그맨 명수박 !
너무 웃겨서 짤 모으면서 배아팠던 명수아저씨ㅠㅠㅠ

 

(추억의 그 노래 아십니까,, 명수아저씨 땅보러갔다가 날~보았죠! 명수아저씨 날 보며 하는 말 야 뭘 봐 🎶🎵)

 

더 많은 박명수 짤은 아래 링크에 엄청 많습니다,,,
[TV] - 박명수 짤, 웃긴 짤 모음집!!!

 

박명수 짤, 웃긴 짤 모음집!!!

박명수,, 정말 보면 볼수록 웃긴 예능인인 것 같습니다. 어릴 때는 화만 내고 뭔가 못된..? 캐릭터라는 걸 진짜인줄 알고 좀 무서워했던 기억이 있는데 ㅋㅋㅋ 다 크고 보니 진짜 웃기기만 하고

artworld987.tistory.com

이거슨 움직이는 짤 gifㅋㅋㅋ


한동안 제 웃음벨이었던 김용명 개그맨 짤..
진짜 이게 왜 이렇게 웃길까요...

저희 엄마께서도 너무 많이 웃으셨던 그 웃긴 짤입니다.

이런 모먼트가 너무 좋습니다.
어딘가 모르게 펀하고 쿨한ㅋㅋㅋ

박명수님 mbti 유형이 istp였나,,
보다보면 정말,, 웃겨요


정말 진심 1도 안느껴지는 사과짤


ㅋㅋㅋ 이것도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친구가 보내준 짤인데, 너무 제 평소 속마음 모습같았습니다ㅎㅎ

짠-!

 

인내 짤

회사원 짤

 

참고 견디면서 현생 갓생 살아가는 한국인들 모두 존경합니다

 

 

자기애 충만 짤

옆에 살짝 보이는 유재석 웃는 얼굴도 웃깁니다..

 

아무래도 무도 멤버에 홀라당 빠진 것 같습니다.

 

 

길은 무한도전 정주행 하다가 뻘하게 웃긴 캐릭터.

 

 

상남자식 사랑표현...

 

ㅋㅋㅋㅋㅋ상남좌

 

웃참 챌린지 아닙니까

..

나만 웃기다면 미안합니다

 

모두 웃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