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박명수 짤, 웃긴 짤 모음집!!!

by 솜트 솜트 2020. 11. 4.

박명수,, 정말 보면 볼수록 웃긴 예능인인 것 같습니다. 어릴 때는 화만 내고 뭔가 못된..? 캐릭터라는 걸 진짜인줄 알고 좀 무서워했던 기억이 있는데 ㅋㅋㅋ 다 크고 보니 진짜 웃기기만 하고 너무 팬인 예능인입니다ㅠㅠㅠ

 

sns를 보다가 발견했던 글이었는데, 어렸을 때는 박명수의 짜증이 너무 많고 잦다고 느꼈는데 알고보니 그냥 현대인의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거였다고, 이젠 내가 박명수라고 하시는 글이 너무 공감이 되면서도 웃기더라고요.ㅋㅋ

 

이젠 목소리를 듣거나 얼굴만 봐도 웃긴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정말 무한도전이나 해피투게더 초창기 시절, 정말 뭘 해도 너무 웃긴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되었는데, 클래식은 영원하다고 하더니만.. 이런 프로그램, 예능인들도 레전드는 언제 봐도 영원히 웃길 건가 봅니다...

 

유튜브로 거의 매일 다시보고 또 보고 있는데, 웃겨서 정말 얼굴에 쥐가 날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정말 mbc는 웃긴 드라마, 프로그램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다른 건 몰라도 하이킥 시리즈나 무한도전,, 정말 영원히 기억될 레전드 프로그램입니다..ㅋㅋㅋ

 

그렇게 제가 여기저기서 모으고 모은 밑의 짤들! 이젠 이 짤들만 봐도 어떤 에피소드였는지 장면이 그려질 정도로 너무 많이 봤네요... 약간 바보상자에 빠진 기분도 드네요..ㅋㅋㅋ

 

예능인 박명수의 짤로 카톡, 문자메세지에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너무 재미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