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포천 이동갈비 맛집 향유갈비🥩 맛 메뉴 가격 반찬 화장실 몽땅 리뷰!

by 솜트 솜트 2023. 4. 2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문난 포천 맛집, 향유갈비 식당 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그저 맛있으면 되는 사람이라 생갈비, 소갈비.. 이동갈비에 대해 잘 모르고 관심이 없어서 포천이 갈비로 유명하다는 걸 몰랐는데요.😅
 
포천이 거의 갈비촌처럼 이동갈비 거리가 조성되어 있더라고요!
 
 
 
 
 
향유는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게 번쩍번쩍한 불빛이 많아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원래도 유명한 맛집이었지만 예능 프로그램인 3대 천왕과 맛있는 녀석들, sbs생방송투데이, 주말여행 산이좋다에 출연하면서 더 유명해졌다고 해요.😋
 
 
 
 
 

✳️ 향유갈비 외부, 주차 및 화장실

 

 
 
 
 
 
포천 향유갈비는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고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더 편하고 좋았어요.
 
발렛파킹도 되고 단체석이 굉장히 많고 식당 자체가 크기도 하고 또 나누어져 있어서 회식 장소나 동창회 가족식사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놀러 온 분위기도 나고~

반응형

낮에 방문하면 또 다를 것 같더라구요.
 
가족 식사 장소로 낮에 방문하면 드라이브 나들이 온 느낌도 날 것 같아요.
 
 
 
 
 
향유는 간이 화장실처럼 내부가 아닌 외부, 식당 옆에 화장실이 있었고 약간 공중화장실 비슷한데 남녀 구분되어 있는 화장실이었고 나름 상태가 엄청나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 포천 향유갈비 내부 및 반찬, 갈비

 

 
 
 
 
 
 
 
기본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준비해 주시고 몇 가지 반찬 제외하고 채소까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대체로 무난한 맛이라서 누구나 편하게 먹기 좋을 맛입니다.
 
 
 
 
주말 저녁 식사 장소로 방문했는데 이날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전혀 붐비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아마 향유 식당 건물 자체가 넓어서 사람이 몰리지 않는 것도 있던 것 같아요.
 
 
 
 
다른 리뷰를 보면 가끔 사람이 많은 날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 향유 이동갈비 양, 맛, 가격 

포장갈비 이동갈비 이동생갈비 -!
 

 
 
 
 
 
향유갈비는 포천 이동갈비 중 유일하게 100% 천일염으로 간을 한 이동갈비 맛집이라고 해요.
 
천일염으로 염지가 된 건지 정말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 입에 감기는 식감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
 
 
 
 
소갈비 양념갈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가 왜 갈비 맛집인지 포천 맛집으로 꼽히는 건지 딱 알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향유갈비 이동갈비 1인분(430-500g) 가격은 4만원이고 포장갈비는 3만7천원, 이동 생갈비(330g) 4만7천원 입니다.
 
 
 
저희는 4인이 방문했고 이동갈비 5인분에 냉면 2개(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된장찌개를 먹었는데.. 
 
솔직히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비싸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 향유갈비 물냉면 비빔냉면 + 국수 

 
 

 
 
 
고기 먹을 때 냉면, 드시나요?
 
저는 돼지고기 먹을 때는 비빔냉면, 소고기 먹을 때는 물냉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 냉면도 꽤 괜찮았어요~!
여느 냉면 집 못지않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삼겹살이나 목살 항정살 등 돼지고기 먹을 때는 찬 성질의 음식을 함께 먹으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서 이런 조합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은근 맛도리 조합.👍🏻
 
 
 
 
혹시 물냉 비냉 고민하는 분들은 그냥 물냉 추천해요.
 

물냉은 대부분 육수를 사서 쓰거나 그 특유의 맛을 내서 어딜 가든 평타 치더라고요.ㅎㅎ
 
 
 
물냉면 비빔냉면 가격은 7천원이었습니다.
같이 갔던 분들이 여기 냉면 맛집 이라며,, 갈비보다 냉면을 더 좋아하는 분도 계셨어요.ㅎㅎ
 
 
향유갈비 냉면, 동치미국수, 열무국수 이렇게 있었는데 추가로 주문했던 열무 국수도 맛있었어요ㅋㅋㅋ
동치미국수랑 열무국수는 6천원이었습니다.
 
 
 
맛있는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정보공유] - 건강식 추천💚 장어 효능과 상극 음식, 손질 보관법 및 요리법 등 정보 총정리!!

건강식 추천💚 장어 효능과 상극 음식, 손질 보관법 및 요리법 등 정보 총정리!!

오늘은 제가 주변에서 정말 자주 건강식 추천을 받았던 음식이자.. 흔히 기력이 많이 떨어질 때, 기력 보충용이나 보양식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 장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어 효능과

artworld987.tistory.com

[정보공유] - 배달의민족 할인코드 및 사용법⭐️ 배민 배민 1 차이, 누구나 가능한 배민 할인

배달의민족 할인코드 및 사용법⭐️ 배민 배민1 차이, 누구나 가능한 배민 할인

대한민국을 배달음식 춘추전국시대로 만든 주범(?), 배달의민족! 오늘은 배달의민족 어플 관련하여 할인, 할인코드 및 쿠폰 정보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배달의민족 어플 할인쿠폰 할

artworld987.tistory.com

[정보공유] - 계란과 함께 먹으면 절대 안 되는 음식!!😨계란프라이 하루 적정 섭취량?

계란과 함께 먹으면 절대 안되는 음식!!😨계란후라이 하루 적정 섭취량?

계란... 서양식이나 한식이나.. 중식이든 일식이든 어느 나라 음식이든 모두 계란이 빠질 수 없습니다. 베이킹을 할 때에도 자주 들어가고, 한국 음식을 만들어도 꼭 들어가게 되는 계란..! 그렇

artworld987.tistory.com

[정보공유] - 잡내 없는 맛있는 반숙란 만들기🥚반숙란 시간이 생명..! 삶은 계란 껍데기 잘 벗기는 법!!

잡내없는 맛있는 반숙란 만들기🥚반숙란 시간이 생명..! 삶은 계란 껍질 잘벗기는법!!

저는 정말 정말 그 누구보다도 삶은 계란을 싫어하는 사람이었습니다..ㅋㅋㅋ 삶은 계란 극혐러...ㅋㅋ 게다가 반숙은 더 더 더 싫어했는데, 어떤 계기로 이렇게 삶아 먹기 시작하면서 거의 3달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걸작떡볶이치킨 세트 메뉴추천 가격 모두 리뷰⭐️ 누구나 사용가능한 배달의민족 할인 코드까지!

걸작떡볶이치킨 세트 메뉴추천 가격 모두 리뷰⭐️ 누구나 사용가능한 배달의민족 할인 코드까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살면서 매일같이 고민하는 저녁 메뉴, 배달음식 메뉴. 오죽하면 '저메추', 저녁 메뉴 추천 이라는 줄임말이 나왔을까요. 떡볶이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어서 무작정 주

artworld987.tistory.com

 
여기까지 음식점 추천 리뷰였습니다.
부족하지만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이동갈비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