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플래시게임 추천🎮 추억의 플래시게임 링크 +고향만두 성공레시피

by 솜트 솜트 2023. 5. 14.

 

 

 

 

추억의 플래시게임, 가끔 생각나는 게 있지 않나요?

 

 

저는 항상 쥬니어네이버 게임들을 다시 해보고싶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친구에게 복원된 플래시게임 링크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아주 유명한 슈게임 슈퍼마리오 게임, 고향만두 게임, 파니팡, 쥬디게임 등등 정말 예전에 유행하던 플래시게임들이 가득하더라고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거의 하루종일 게임을 한 것 같아요.ㅎㅎ

 

 

 

 

 

 

쥬니어네이버, 야후꾸러기, 한게임 플래시, 파니팡, 퍼니또, 다음 플래시 등등 정말 많습니다.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이 이렇게 가득한 사이트가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니..ㅋㅋㅋ

 

 

 

 

 

 

 

 

추억의 슈게임 !!

 

정말 오랜만에 하니까 속터지고 너무 재밌어요...

 

 

 

슈의 라면가게는 대체 언제쯤 수익이 제대로 생겨보는 것인지..ㅋㅋㅋ

꾼감꾼고마 게임도 너무 별거없는데 재미있고, 오랜만에 슈 옷입히기 게임들을 다시 해보는데 새롭더라구요..

 

 

 

 

소중한 휴식시간을 죄다 날려버렸지만 스트레스도 잠시 잊고 즐거웠네요.ㅎㅎ

 

 

 

 

 

 

 

이상한 사이트도 아니고 로그인이나 가입없이 게임을 어릴 때 하던 그대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https://intlivi.com/homepage.php?id=flashmoa 

 

플래시모아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intlivi.com

 

플래시게임 링크입니다.

 

 

 

 

 

❇️ 고향만두 성공레시피

 

 

고향만두 게임,

어릴 때 항!상! 켁켁! 만두속맛도 엉망이고 만두피가 엉망이야.. 라는 글이 나와서 노잼 게임으로 분류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이 게임을 다시 하게 되면서 고향만두 성공 레시피를 찾았습니다.ㅎㅎ

 

 

 

 

 

 

 

ㅎㅎ

사실상 저 색만 봐도 실패 레시피 확실한데 그냥 한번 해봤던..!

 

 

이제 고향만두 성공 레시피 갑니다~!

 

 

 

 

 

 

만두속 

-> 돼지고기, 두부, 양파, 양배추, 참기름, 마늘, 대파

 

 

 

만두피 반죽

-> 밀가루, 물

 

 

 

 

 

 

 

만두 빚기는 긴반달모양, 또아리모양 아무거나 해도 상관없어요!

 

근데 쭈그리 모양은 안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요리하기는 후라이펜에 굽기-!

 

 

 

 

???

 

 

 

이렇게나 별거없는데.. 감격스러울 지경이었던 고향만두 성공...

반응형

어릴 때 항상 뭘 해도 켁켁대서 너무 꼴보기 싫었는데 침착하게 하니 그냥 되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일반 만두 레시피인 것..

어이없어...요

 

 

 

 

링크에 이 외에도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으니까 들어가보셔서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오랜만에 어릴 때 생각도 나고,,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게임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