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후디스 검은콩 검은깨 흑미 고칼슘 두유 /많이 달지 않은 두유!

by 솜트 솜트 2020. 10. 9.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나 건강 면에서 도움이 된다고 해서 두유를 하루에 한 팩씩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맛있어서 좋아하던 두유도 매일 한 팩 이상 먹다보니 너무 질리고 먹기가 싫어지고 그래서 여러 두유를 구매해서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두유를 매일 먹으려는데 왜 이렇게 매일 먹는 게 은근 어렵게 느껴지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커피는 매일 꼬박 꼬박 챙겨 먹으라면 좋다고 매일 매일 잘 챙겨 마실 것 같은데...ㅎㅎ 

 

사실 검은콩 두유는 우리가 흔히 사먹는 250-500ml짜리 우유팩에 들어있는 그 맛이 떠오르는 편이라 이 후디스 검은콩 검은깨 흑미 두유도 그냥 그런 맛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이 두유,, 달지 않고 진한 맛입니다. 저는 이런 맛보다는 좀 연하고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이번에 구입한 것만 먹고 추가로 구입하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달지 않고 진한 두유를 좋아하는 가족들은 이 두유가 제일 낫다고 해서 조금 고민이 됩니다... 그냥 제가 먹을 두유를 따로 구매하고 이건 가족들에게 양보하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그래도 맛이 없는 편은 아닙니다. 사실 이 두유 먹기 전에 거의 콩물같은 두유를 마셨었는데 그렇게 전혀 첨가물이 없는 두유들에 비하면 훨씬 맛있는 편입니다.. 건강 생각해서 솔직히 엄청 쓴 한약이나 맛없는 즙을 못마시겠어서 그래도 이렇게 아무 문제없이 맛있게 먹을 만한 음식들은 매일 먹으려고 하는데 왜 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매일 꾸준히 식단 짜서 그것만 드시는 분들은 너무 부지런하신 것 같습니다.. 대단합니다 진짜...

 

그래도 한가지 좋은 점은, 두유 자체가 다이어트가 되는 건 아니지만 밥을 먹기 전이나 후, 혹은 식사 대용으로 두유를 마시다 보니 좀 식사량이 줄어서 마음에 듭니다ㅎㅎ 그래도 진짜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고 싶거나 건강을 위해서만 마신다면 그냥 콩물이나 콩물에 가까운 두유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의사 분께서 그러시더라고요,, 특히 당뇨나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이 있으신 분들은 첨가물이 전혀 없는 콩물에 가까운 두유를 드시는 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 패키지는 일반적인 두유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빨대가 좀 아쉬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위생이 좀 중요한데 이 빨대를 펴려면 손을 꼭 씻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뭐.. 그냥 이로 빼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일반 콩보다 검은 콩이 참 좋다고 해서 볶은 콩도 자주 먹고 두부나 콩물도 자주 먹으려는데 생각보다 너무 물려서 이렇게 여러 두유를 구매해서 매일 마시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잘 질리지도 않고 커피를 마시는 횟수도 많이 줄어서 괜히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아몬드 브리즈랑 베지밀, 후디스 등의 두유를 여러가지 구매해서 커피도 많이 줄이고 건강하게 살아야 겠습니다.. 요즘 거의 매일 커피를 3잔씩 마셨더니 밤낮도 바뀌고.. 카페인이 잘 받지 않는 몸인데 너무 먹고 싶다고 막 먹은 것 같아서 이제는 좀 자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