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바리스타룰스 바닐라라떼,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맛 후기

by 솜트 솜트 2020. 11. 22.
반응형

편의점 커피를 정말 자주...거의 매일 먹는 사람인지라 어떤 커피가 가장 맛있는지 알고싶다는 마음이 있는데 ㅋㅋㅋ

제가 원래 좋아하던 바리스타.. 바리스타룰스 커피는 대체로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바닐라라떼,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는 라이트한 질감에 달달하고 향이 좋은 커피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바리스타룰스의 쇼콜라모카 맛을 정말 좋아하는데, 쇼콜라모카는 무겁고 진하고 질감이 약간 묵직한 느낌이라면 바닐라빈 라떼는 약간 좀 가볍고 부드러우면서 달달한데 엄청 달진 않아서 되게 부담스럽지 않은 맛입니다.

 

바리스타룰스는 항상 어느 편의점에 가더라도 2+1이라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5000원이면 라떼 3개를 먹을 수 있는..ㅋㅋ

카페인도 고카페인이 함유되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카페인이 성인 1일 함유량에 비하면 적어서 한번에 3개까지도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

 

항상 직접 좋은 원두로 내린 커피,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마시는 게 몸에는 더 좋겠지만.. 항상 그렇게 먹을 수는 없으니까 

가끔 귀찮을 때, 맛있고 가성비좋은 커피를 먹고 싶을 때!

편의점에서 커피를 사려고 하는 데 어떤 걸 사야할지 모를 때.,,

바리스타룰스 브랜드 추천합니다-!!

 

가성비좋게 한잔 하기에 좋은 커피입니다!

혹시 이 제품 자주 드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한번에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커피 드시면서 기분전환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