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편의점 커피 추천하는 이유!

by 솜트 솜트 2021. 2. 25.
반응형

1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병 리뷰

갑자기 커피가 당기는데 평소 애용하는 카페가 문을 닫아서 찾게 된 편의점..ㅋㅋㅋ 편의점에서 뭘 사볼까 하다가 이번에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병을 사왔습니다.ㅎㅎ 가격은 2900원으로 기억하는데.. 확실한 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편의점 커피 찾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진짜 맛있는 커피 추천..💨

 

다수의 편의점 커피에서 느껴지는 싼 맛,, 혹은 약간은 아쉬운 맛, 밍밍한 맛이 아닌 스타벅스 프라프치노 모카병만의 풍미와 달달함이 정말 맛있는 커피입니다...💘 편의점 커피 아무리 먹어봐도 다 맛이 없었던 분들, 혹은 제가 지난번에 리뷰했던 바리스타룰스 벨지엄 쇼콜라모카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번 쯤은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커피 일러스트도 너무나 매력적인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약간 요즘 이 커피에 미친 기분입니다...☕ 한동안 커피 배달을 굉장히 자주 시켰었는데 자꾸 나가는 배달비가 너무 많아져서ㅠㅠ 그냥 이렇게 나갑니다... 산책겸.

2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흔들기 전 -> 후의 모습입니다. 아마 밑에 깔려있는 게 초코..? 모카? 이런 시럽이겠죠.ㅎㅎ 스벅 편의점 커피 마시기 전에 잘 흔들어서 드셔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더 맛있습니다😋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가격은 2900원, 한 병에 281ml이고, 칼로리는 160, 카페인 함량은 82mg입니다. 이정도면 정말 훌륭하지 않나요?ㅎㅎ 카페에 가서 마시는 게 무서운 요즘..ㅠ 어차피 가서 마시지 못하고.. 좋아하는 카페든 스타벅스이든 음료를 사러 가봤자 테이크아웃, 드라이브 스루 해오는 게 잦아지다 보니.. 저는 그냥 어차피 이럴거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하고 집에서 자주 마시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들어 계속 매일매일 커피를 마시다보니, 편의점 커피 추천 리스트들을 정말 다~ 먹어보고 있습니다..ㅋㅋㅋ 이러다 커피로 살이 많이 찔 것 같..아서 이제는 그냥 달달한 맛이 없는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위주로 먹으려고 합니다..ㅠㅠ 요즘 집에서 너무 가까운 위치에 GS25가 생겨서 자꾸만 편의점에서 소비 비용이 늘고 있네요.,ㅋㅋㅋ 커피 체리 과일박스도 자꾸 사게 되고..ㅋㅋㅋ 한 때는 편의점 치킨에 미쳐서 거의 매일 친구들과 사먹었었는데.. 이젠 커피에 미쳤네요... 그 와중에 gs 편의점 도시락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점심까지 구매할 뻔 했습니다.. 고3시절 많이 먹어봐놓고..ㅋㅋ

3

제가 이 스벅 모카병 커피를 추천하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요즘 계속 지구가 병들어 가면서 환경 보호에 관한 이슈가 점점 많이지기도 하고,,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 때라고 말하죠ㅠㅠㅠ 그렇지만 시국이 이런지라.. 일회용품을 아예 안쓸 수는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유리병에 담겨져 있고, 포장 비닐 역시 에코랩으로 씌워져 있어서 환경에 보다..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아예 소비를 안하는 게 맞겠지만.. 한번쯤은 이렇게 편의점이나 마트에서의 소비가 필요하기도 하니까요,,🙄

 

또 얼마전에는 아직 탈모 증상이 전혀 없음에도 탈모생길까봐 적잖이 두려워하는..ㅋㅋㅋ 그래서 탈모에 관한 이슈를 거의 모으는 동생이 커피 탈모에 관한 글을 이야기했었는데요,, 의사분께 여쭤보니... 그냥 개인마다 다르고 무얼 먹든 저마다 먹는 정도나 종류가 다 달라서 이렇다하게 말할 수 없으니 스트레스 관리나 잘하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네... 커피 사랑 계속 할래요///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는 동서식품이네요..ㅎㅎ 전에 동서 식품 해외 진출에 관한 글을 읽었던 것 같은데 뭔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신기하기도 하고,, 이러니까 진출하지 싶기도 했습니다.ㅋㅋㅋ

 

모두모두 맛있는 커피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