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너무 좋은 팝송 영어 노래 추천💘영화 영상과 가사, 해석까지 모두 담긴 영상모음

by 솜트 솜트 2021. 7. 26.

오늘은 제가 즐겨듣는, 좋아하는 팝송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각 추천 곡마다 유튜브 영상 링크를 삽입하였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추천 곡들 영상 모두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혹은 광고가 아닌 순수한 목적의 정보 공유이니 마음껏 들으시면 됩니다!!

 

혹시 유튜브 노래 저작권이 문제가 될까봐 티스토리 글쓰기 기본모드 내 플러그인 동영상 첨부로 넣었는데 이것도 혹시 문제가 된다면 댓글주세요 바로 처리하겠습니다🙏🏻

Bella Poarch (벨라 포치)- Build a Bitch

가장 유명한 틱톡 인사..?로 알려져 있는 벨라 포치의 노래.. Build a Bitch 가사가 주옥같은 곡입니다. 

팝송 특유의 리드미컬하고 톡톡 튀는 느낌과 신비하고 독특한 음이 매력적입니다..💘

꼭 들어보세요 제가 가장 추천하는 요즘 매일 듣는 노래..ㅋㅋ 팝송 영어공부하기 좋은 곡입니다. 노래가 너무 좋은데 쉽고 따라 부르기 좋은 팝송!

Build a Bitch 가사와 해석, 예쁜 영화의 영상미까지 즐길 수 있어서 요즘 매일같이 틀어두는 영상입니다,,

유튜브 음악 스트리밍 안좋아했는데 노래랑 어울리는 예쁜 영화 영상으로 만든 분들이 많아서 행복합니다,, 진짜 좋은 곡!

 

영화 트와일라잇 뉴문 브레이킹던 에서 벨라의 딸로 등장했던 르네즈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영상에 노래가 입혀진 영상인데 싱크가 완벽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어져서 자꾸 찾아보게 되는 마약영상입니다,, 

 

 

 

 

 

벨라 포치 일장기 관련 이슈가 있긴 했지만,, 이제는 사실을 알게 되어 나름 스스로 노력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해당 사건으로 노래를 듣다가 기분이 확 깨긴 하지만.. 그런 걸 따지면 노래, 음식.. 등 생활에 제약을 둘 게 너무 많아지니ㅠㅠ 그냥... 이 노래만 듣고 있네요..😂

 

 

Liam payne - stack it up

리암 페인의 유명 곡. stack it up은 노래만 들어도 좋지만 가사를 봐야 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노동요라고 불립니다..ㅋㅋ 감미로운 노동요...

 

 

 

 

근데 저는 사랑 노래가 아니라 성공하고 싶어하는 성공욕 팝송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노래도 제가 완전 빠져있는 곡 중 하나에요..! 꼭 들어보세요🤑💚 특히 남자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곡이에요! 내 머릿속엔 온통 돈 생각 뿐,,♪-

 

 

Max - Still New York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뉴욕을 가본 적이 없지만 뉴욕이 그리울 때 많이 듣는 곡입니다.ㅎㅎ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상에 still new york 가사와 해석을 넣어서 더 좋았습니다,,💟

울적한 기분이 들 때 보고 듣기 좋습니다.. 

 

Stellar - Ashes

 

 

 

 

 

이 곡은 약간 퇴폐미가 느껴집니다.. 뭔가 나쁜 남자 뭐시기같은.. 요즘 언어로.. 섹시한 쓰레기..? ㅋㅋㅋㅋㅋㅋ

 

 

 

 

이 영상도 역시 Stellar - Ashes 가사와 해석, 영화 영상미까지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Lizzo - Juice

 

 

 

 

리조 주스 . 이 곡은 유명하죠..ㅎㅎ중독성있는 리듬과 반주에 텐션이 굉장히 높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가사가 특징이라 자신감을 주는 노래, 자존감 노래로 유명한데 정작 이 노래의 주인이 배달원에게 저지른 일, 사건으로 인하여 큰 실망을 주기도 했죠..ㅠ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그 뒤로 자주 듣진 않게 되었네요..ㅠ

그래도 팝송 추천이니,, 이 곡 역시 해당 영상은 리조 주스 가사와 해석이 나오고 리조가 부른 노래 뮤직비디오 영상이 등장합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으로는 이 곡이 최고입니다..😅

 

Lauv - Paris in the rain

 

 

 

 

라우브 파리스인더레인,, 남자 가수의 낮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읊조리는 노래가사와 딱 어울리게 파리의 아름다운 전경과 풍경을 담은 영상미 예쁜 영화로 알려진 영화 미드나잇인파리 영상이 더해져 자꾸 듣게 되는 곡입니다.. 생각보다 잔잔한 곡인데도 감미로우면서 트렌디한 곡이라 자꾸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ㅎㅎ💙

 

 

 

Justin Bieber - Off My Face

 

 

 

 

 

저스틴비버 노래 추천 리스트를 아무리 들어봐도 저는 항상 그저 그렇다고 생각해왔는데 이렇게 커플의 영상과 함께 듣게 되니 지난 추억들도 생각이 나고, 딱 전남친 떠올리기 좋은 곡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저스틴비버 추천 곡 중 가장 좋아하는 ..ㅎㅎ

특히나 커플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곡입니다. 아니면 헤어진 연인에게...💔..💖 새로운 사랑을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랄까요,, 네 ...

 

 

Chelsea Collins - 07 Britney

 

 

 

 

그 유명한 07년도 브리트니.. 딱 이 노래 자체가 영화 클루리스를 떠올리게 만든다는 생각을 했는데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딱 이렇게.. 영화 클루리스의 영상으로 07 BRITNEY 노래와 가사, 해석을 담은 영상을 올린 분이 계시더라고요,, 완전 좋아,,, 처음에는 밝고 귀여운 하이틴 영화가 생각났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가사를 곱씹을수록 뭔가 쓸쓸한 느낌이 드는 곡입니다. 음이 너무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클루리스 다시보기 좀 그런 분들은 이 영상이라도 보세요ㅎㅎ 영화 보는 기분도 나고 ,, 노래 따라부르면서 괜히 팝송 영어공부하는 기분ㅋㅋㅋ

 

Mia Rodriguez - Psycho

 

 

 

 

 

싸이코,, 레드벨벳 싸이코 곡만 알았는데 미아 로드리게조 싸이코 곡도 있더라고요..?

진짜 이 곡은 악랄한 팝송 느낌도 나고, 신비하고 몽롱하면서 치명적 느낌이 낭낭한 곡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들을수록 매력적이고 퇴폐적이면서 치명적인..ㅋㅋㅋ 누가 댓글에 이 노래 들으면 자꾸 혼자 표정을 치명적인 척 하게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Ariana Grande

약간 해외 버전 아이유 태연이라고 볼 수 있는, 믿고 듣는 가수라고 생각하는 아리아나그란데 !!!!!!!

노래가 정말 하나같이 다- 좋습니다.. 💛🧡

 

 

 

 

 

가장 추천하는 곡은 pov.. 너무 너무 감미로운 목소리에 특유의 음색이 더해졌는데 가사가 너무 슬프고 좋아요ㅠㅠ 

진정한 자존감 높이는 팝송... 자존감 팝송 중 top ..!

 

19 노래로 유명한 도자 캣,, doja cat과 함께한 노래ㅋㅋㅋ 34+35... 제목부터 느껴지는 19 노래 스멜...

 

 

 

 

사람들이 아리아나 그란데가 이런 노래를 만드니 이상하다고 하는 곡입니다..

가사를 알기 전에는 좋다고 들었는데 가사보고 얼굴이 화끈화끈하다는 후기가 많은 곡..ㅋㅋㅋㅋㅋ

마트에서 이 곡을 틀어줬는데 한 외국인이 들어오다가 오우 쒯 하고 나갔다는ㅋㅋㅋ 썰이 있더라고요.🤣

 

아마 모르시는 분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ariana grande 7rings ..!

이 노래 진짜 성공하고 싶게 만드는, 성공 욕구 자극하는 노래입니다.

내 돈 내 능력 flex하는 곡..🤑💝

제가 추천하는 팝송은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 다 쉬운 팝송이고,, 좋은 노래이자 영어공부하기 좋은 팝송이니 꼭 들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리아나그란데 결혼도 했던데 팬심으로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팝송 들으시고 항상 화이팅!!

🧡💛💚💙💜

언제나 건강하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