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쿠팡플레이 안나 리뷰💜 관전포인트 및 정보 알아보자

by 솜트 솜트 2022. 7. 1.

 

안나
--
쿠팡플레이 드라마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

 


 

 

쿠팡플레이에서 이런 작품이 나오다니

수지가 이런 역할을 소화했다니

이런 생각들로 보게 된 안나!

 

안나 정보와 줄거리, 관전포인트 시작하겠습니다-!

-

 

✅ 안나 정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는 배우 수지 역을 통해 리플리증후군을 묘사합니다.

이전에 리뷰했던 리플리증후군 영화 거짓말처럼 리플리 증후군을 다루지만 다양성 영화의 진지함과 심도깊은 인간 묘사가 돋보이는 영화 거짓말보다 조금 더 드라마틱한 전개와 판타지 느낌이 있습니다.

 

[영화 추천 & 리뷰] - 영화 거짓말 나의 모습과 우리 주변을 돌아보게 만드는✅김꽃비 주연의 리플리증후군 영화

 

✅ 안나 줄거리

 

안나 줄거리를 간략하게 말하자면, 평생 힘들고 어렵게 살았던 여자 유미가 자신의 신분을 누군가의 신분으로 바꾸어서 안나라는 이름으로 엄청난 돈과 명예를 갖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더 쉽게 말하자면 하층민에서 상위 1프로의 삶으로 이동이랄까

-

 

사실 이런 식의 신데렐라 스토리는 많이 있었지만 리플리증후군이라는 요소를 더해 작품을 보는 내내 흥미로웠습니다.

배우 수지의 연기력도 매우 좋게 느껴졌고, 전개가 느리지 않고 확확 진행되고 고구마같은 사건이나 인물이 없다는 점도 지루하지 않게 다가왔습니다.

전개 빠른 드라마 찾으시는 분들, 일주일에 1번 금요일만 기다리게 되실 겁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한편으로는 인간의 거짓말이 얼마나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지, 다시금 생각하게 되는 작품이었습니다.

살면서 인간은 어떻게든 크고 작은 거짓말을 한번쯤은 하게 되는데, 저의 경우 제가 이전에 본인이나 제 가족을 보호한답시고 해봤던 거짓말이 떠올랐고, 

 

그 거짓말이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거나 심각한 수준은 아니었지만. 안나를 보면서 만큼은 기분이 굉장히 묘했던 것 같습니다.

 

요즘 세상에서 성공이라는 잣대는 모두 다르겠지만 나의 것이 아닌 걸로 나를 포장해서 그 위치로 간다한들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었습니다.

거짓은 거짓이니 언젠가 들통이 나기 쉽상이고, 거짓이 감춰진다고 해도 언제 들킬지 모른다는 생각에 매일 불안할테니까요.

 

솔직히 살면서 내 인생이 영화같이 풀린다면, 혹은 드라마틱한 인생이 뭘까 하고 상상하셨던 분들은 한번쯤 꼭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까지 무겁지 않은데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고, 재미있게 감상하기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흥미진진한 전개가 빠른 영화같은 드라마입니다.

 

 

✅ 안나 관전포인트

 

그 무엇보다도 이 작품, 안나의 관전포인트는 수지입니다.

이건 솔직히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안나 예고편을 보고 정말 흥미로워보였는데, 작품을 감상하는 내내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집니다.

 

우리가 모두 다 아는 그 배우, 수지가 나온다는 점. 수지의 성숙해진 연기력도 볼 수 있지만 정말 수지 배우의 수수하고 예쁜.. 누구에게도 느껴지지 않는 독보적인 아름다움이 매 순간 느껴집니다. 너무 예쁩니다.

 

앞으로 더 남은 스토리가 기대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는 작품 안나!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쿠팡 와우회원이 아니어서 쿠팡플레이 안나 보는 방법을 찾고계신 분들은 무료체험을 통해서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없으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링크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 재미있는 드라마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