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너의 결혼식🎭사랑스러운 멜로 로맨스 영화 추천❗

by 솜트 솜트 2021. 3. 4.

너의 결혼식

멜로, 로맨스 / 한국

러닝 타임 : 110분

2018.08.22 개봉

282만명 / 평점 9점


오늘의 추천 영화는 "너의 결혼식" 입니다. 로맨스 영화 추천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ㅎㅎ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다시 봐도 재미있는 영화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영화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이 영화 결말도 마음에 들었고, 박보영 김영광 배우의 케미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너의 결혼식 줄거리

고3 여름! 우연(김영광 배우)은 전학 온 승희(박보영 배우)를 보고 첫 눈에 반하고, 철벽에 가까운 승희를 졸졸 따라다니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던 우연은 결국 커플이 되는 데에 성공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전화 한통을 마지막으로 승희가 떠나게 되고.. 

항상 공부라고는 담을 쌓고 살아왔던 우연은 승희와 같은 학교에 가기 위해 정말 너무 대단한,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 합격하게 되고, 또 다시 승희의 흔적을 찾아 나서기 시작합니다. 결국 만나게 되는 이 두 사람.. 과연 이 두 사람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사랑은 언제나 타이밍이다"

응답하라 시리즈 응답하라 1994의 나정 칠봉이나 응답하라 1988의 덕선 정환도 그렇고.. 지붕뚫고 하이킥의 정음 지훈 커플도 그렇고.. 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대사, 글귀가 참 많이 보이는 걸 보면 정말 사랑은 타이밍이 중요한가 봅니다..ㅎㅎ

이 두 배우는 이렇게 투샷으로 보니 그냥 지금 당장 저렇게 교복을 입혀서 학교에 보내도 아무도 모를 것 같은 풋풋함과 청량함..?이 있네요.ㅋㅋㅋ 정말 그냥 학생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동안일 수가 있죠..?

-

청춘드라마, 영화같기도 하고.. 그냥 멜로 영화같기도 하고, 뭔가 연애 감성이 터지는 영화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더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영화라서 누구나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영화입니다.

 

당시 282만명의 관객을 모았던데.. 당시에는 이렇게 흥행한 작품인지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더 많은 관객을 보유한 영화였습니다.ㅎㅎ

2018년, 정말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유명한 배우 박보영과 모델 출신으로 풋풋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아오던 배우 김영광이 영화에서 만난다는 말을 듣고 캐스팅을 어떻게 이렇게 잘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잘어울린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제목에서 풍기는 뉘앙스가 조금 거슬리긴 했지만.. 당시 친구들과 놀러갔다가 갑자기 보게 된 영화였는데 생각보다 더 재미있었던 기억이 강한, 볼만한 영화입니다.ㅎㅎ

 

정말 사랑하면 저렇게까지 할 수 있을까..? 싶은 장면들도 있고, 뭔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첫사랑'에 대한 정의가 잘 녹아진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 두사람 외에도 재밌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강기영이 영화의 감초같은 역할을 하면서 한층 더 웃기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입니다.ㅋㅋㅋ

 

중간중간 가족들과는 볼 만한 내용이 아닌... 부분이 살짝씩 나오니 친구, 연인과 감상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뭐 많이 민망하거나 19스러운 장면이 등장하는 건 아니지만 유교보이 유교걸 한국 사회에서는... 아직,,?ㅎㅎㅎ

박보영, 박형식 이 투샷이 제일 잘어울리는 그림체라고 생각했는데, 이 영화를 보면 김영광과의 케미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귀엽고 아담한 체구의 배우 박보영과 모델 출신이라는 이력만큼이나 큰 키를 가진 배우 김영광의 투샷이 나올 때마다 진짜 실제로 사귀어도 너무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뭔가 외모까지 비슷해보이는..ㅋㅋ 이렇게 사진으로만 다시 봐도 그러네요.ㅎㅎ

생각보다 더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고 중간중간 그려지는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사랑스럽고 달달해서 꼭 한번 감상하시길 추천하는 영화입니다:-D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영화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