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퀸카로 살아남는 법 리뷰😎현재 학폭 사태에 비하면 개껌 수준의 하이틴 영화 추천!

by 솜트 솜트 2021. 2. 22.

 퀸카로 살아남는 법 

2004.09.03.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코미디, 드라마

국가 : 미국, 캐나다

러닝타임 : 97분


오늘의 추천 영화왓챠 넷플릭스 추천 영화 중 패션 영화 추천 리스트에 매번 오르는 " 퀸카로 살아남는 법 "입니다. 사실 하이틴 영화, 빈티지 영화로도 유명합니다.ㅎㅎ 그냥 별 생각없이 재미있게 보기에 딱 좋은 영화입니다. 영화 포스터는 너무 옛날 영화같고 촌스러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여느 외국 영화가 다 그렇듯 영화 포스터만 저렇고 영화 내용이나 장면들은 모두 2004년에 나온 영화라는 사실이 안믿길 정도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특히, 이 영화는 제가 지난번에 리뷰했던 영화 클루리스를 재미있게 감상하신 분들께 더더욱 강추합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패션 영화, 하이틴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 지라.. 너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혹시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키싱부스, 클루리스.. 이런 영화들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굉장히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고, 감각적인 패션과 너무나도 예쁘고 귀여운 배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보는 내내 정말 정말 눈도 즐겁고 내용도 즐거운 영화입니다.ㅎㅎ 블랙코미디 요소도 참 많아서 재미있습니다.ㅋㅋㅋ


 퀸카로 살아남는 법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   

케이디 (린제이 로한)

동물학자인 부모님을 따라 아프리카에서 성장한 케이디. 케이디는 항상 집에서 홈스쿨링을 해왔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일리노이주에 있는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게 됩니다. 너무 떨리는 마음으로 생애 첫 등교를 했지만, 쉽게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그 유명한,, 외국 왕따도 화장실에서 밥을 먹는구나.. 리뷰가 나왔던 장면도 나오죠. 그러다 친해지게 되는 두 친구에게 어떠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바로 이 학교의 싸가지공주파,, 일명 '플라스틱'의 여왕벌인 레지나에 관한 이야기들... 우연한 계기로 케이디는 레지나의 눈에 들게 되는데, 레지나는 케이디를 자신들과 함께 다니자는 제안을 합니다. 레지나의 실체를 알게 되는 케이디는 친구의 부탁을 듣고 레지나에게 복수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상황은 왜 케이디에게 화살이 쏟아질까요?

레지나 (레이첼 맥아담스)

노스쇼어 고등학교의 콧대높고 이기적인 퀸카, 레지나! 정말 아름답고 예쁜 미모와 몸매를 가졌지만.. 개념 탑재가 되지 않은 인물입니다. 레지나에게 상처받은 학생들이 정말 많죠. 심지어 함께 다니는 친구들마저 레지나에게 상처를 받습니다. 그럼에도 레지나에게 잘보이려고 노력하는 친구들..ㅠ 레지나는 학교 학생들의 사진을 오려 붙이고 평가를 하는, '인물 평전'까지 작성합니다... 못생겼다 반반하다 이런 식의 평가는 당연, 쌍욕에 가까운 험담을 늘어놓기도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예쁜 전학생 케이디가 자신의 자리를 위협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바로 자신의 파에 영입시켜 버립니다.  그런데 케이디가 자신의 전남친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고, 전남친과의 사이를 이간질합니다. 그렇게 화가 난 케이디가 복수를 벌이자.. 레지나는 아주 큰 사건을 폭탄처럼 터트리게 됩니다...

학교가 발칵 뒤집히는 이 사건.....⭐

카렌 (아만다 사이프리드)

정말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레지나의 파에 들어가게 된 카렌.. 정말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지만 어딘가 사차원의 기운이 폴폴 풍겨집니다. 순진하고 귀여운 성격인 것 같은 카렌..! 레지나의 곁에서 순종하며 잘 지냈지만.. 어떤 일을 계기로 레지나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레첸 (레이시 샤버트)

레지나 파에서 거의 앞잡이 역할을 하는 그레첸,,ㅎㅎ 레지나에게 잘보이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지만.. 봐주지 않는 레지나에게 서운함을 느끼고, 본의아니게 케이디에게 많은 정보를 흘려주는 인물입니다. (이미 말해놓고 내가 말한 거 아니다!!! 시전을 일삼습니다..ㅋㅋ) 레지나 입장에서는 민망하고 상처받은 순간이 많을 수 밖에 없을 상황들이 많이 펼쳐집니다...ㅋㅋ


어떠신가요..? 영화의 반 정도 소개한 것 같습니다.. 영화의 주요 포인트들은 모두 영화로 직접 재미있게 감상하시길 추천합니다🥰

영화 속 네 명의 주인공들의 모습이 거의 초등학교에서 파벌싸움을 하는 듯한 것처럼 유치하게 보이기도 하고 어쩌면 심각한 학교 폭력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말 그냥 영화로 보기에 딱 무리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노스쇼어 고등학교 퀸카?들과 딸을 찍으려다가 흥이 크게 넘쳐버리는 레지나 엄마까지..ㅋㅋㅋㅋㅋ 영화 중간중간 은근한 웃긴 포인트가 굉장히 매력적이게 다가오는 영화입니다.. 평소 그냥 하이틴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셨거나, 재미있는 영화, 볼만한 영화를 찾던 분들은 한번쯤 보셔도 만족할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있는 것도 그렇고 뭔가 한번쯤은 이런 학교에 다녀보고싶다는 생각을 해왔어서 그런지 뭔가 재미있을 것 같아서 제가 어린 시절을 외국에서 보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완전 미국 영화, 미국 하이틴 느낌이 만연한 영화라서 그런가 봅니다.  

 

사실 넷플릭스 추천 영화에나 왓챠 영화 추천 리스트에 항상 올라오길래, 그냥 한번 유명하다길래 봤는데 생각외로 더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재미있게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퀸카로 살아남는 법 2 다시 보기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왓챠 넷플릭스 비교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재미있는 영화 감상하시길 바랍니다:-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