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맛있는 배달음식 추천💛교촌 허니콤보와 웨지감자 세트 후기와 교촌 메뉴추천!

by 솜트 솜트 2021. 2. 8.

 

 교촌치킨의 허니콤보 두마리와 웨지감자.. 

교촌 사이드메뉴인 교촌 웨지감자는 아래 사진처럼 칠리 소스도 함께 옵니다!

거의 이성을 잃고 주문을 했는데, 그냥 알던 맛이니 한 두개 정도만 먹고 말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먹었는데.. 몇개를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섭죠😭

 

양념 치킨, 후라이드 치킨, 오븐에 구운 치킨.. 간장치킨 등등 정말 치킨은 죄다 맛있지만 교촌은 브랜드 특유의 향과 식감, 맛이 있습니다.

교촌은 너무 두꺼운 튀김 옷도 아니고, 너무 얇지도 않고 딱 적당한 튀김옷에 달달 짭짤한 소스 맛과 특유의 향,, 그리고 살짝 작은 듯한 사이즈, 촉촉한 뼈 부위들...이 특징입니다.
그냥 너무 너무 맛있는.. 대체 이런 건 누가 개발하신 건지.. 새삼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정말 맛있는 교촌치킨.. 왜 이렇게 맛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달달하고 짭잘하고고,, 개인적으로 교촌은 무조건 콤보 메뉴를 시켜야 하는 것 같습니다..
교촌 오리지널 치킨은 너무 뻣뻣 뻑뻑한 식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윙, 다리쪽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부위만 들어있는 콤보만 먹게 됩니다.ㅎㅎ

정말 너무 너무 맛있는 교촌씨..ㅠ 달달하고 짭짤한 정도가 딱 좋은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웬만해서는 대한민국에서 교촌 치킨을 안먹어본 사람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배달음식 추천은 역시나 치킨..🔆
아침엔 식은 치킨, 점심 배달음식 추천도 치킨, 저녁 배달음식 추천도 치킨입니다...

교촌 메뉴 추천
-> 촉촉하고 부드러운 다릿살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윙과 닭다리만 들어있는 콤보!, 오리지널은 다소 뻣뻣한 식감의 부위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매우 개인적인 의견인 교촌 콤보와 오리지널 차이입니다!)

달달한 간장치킨을 좋아하시면 교촌 허니시리즈!
(교촌 허니시리즈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ㅎㅎ)
맵고 달달 짭짤한 양념치킨은 교촌 레드시리즈!
(일반 치킨 브래드의 양념치킨 맛보다는 간장치킨 맛도 살짝 느껴집니다! 두 메뉴 시키실 때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닭가슴살 좋아하신다면 교촌 소이 살살치킨!

사실 제가 연식물식을 하게 되면서 웬만하면 한입정도만 먹고 관두게되었는데, 교촌앞에서 무릎꿇었습니다..
망한 식단...낼부터 다시 시작......😭💪🏻

모두 맛있는 치킨드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