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카누 바닐라라떼 맛 리뷰☕카누 미니로 집에서 맛있는 라떼 만들기

by 솜트 솜트 2021. 2. 12.
반응형

1️⃣ 카누 바닐라라떼 먹어보게 된 이유

한국인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보거나 들어봤을 브랜드,, "맥심"에서 나온 카누가 굉장히 크게 흥하게 되었죠. 사실 카누 리뷰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카누를 처음 먹어봤을때, 생각보다 꽤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깔끔하고 간편한 포장이 마음에 들어서 지금까지 집에 끊기지 않게 구비해두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2️⃣ 카누 미니로 라떼 만들기

저는 카누에 바닐라 우유를 넣어서 마시는 걸 가장 좋아합니다..ㅋㅋㅋ 그런데 주변에 점점 바닐라 우유를 판매하는 곳이 없어져서ㅠㅠ 바닐라 우유를 대신해서 그냥 우유,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 카라멜소스를 넣어서 라테처럼 마시는 걸 좋아하게 되었는데.. 항상 이렇게 마시다보니, 그냥 카누 바닐라라떼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카누 바닐라 라떼!

하나에 8스틱이 들어있고, 카누 바닐라라떼 가격은 아마 2000원대에서 3000원대 사이인 걸로 알고있습니다. 한 포가 카누 미니의 5-6배 정도의 크기이고 물을 부어서 먹어도 괜찮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뜨거운 물을 넣어 녹인 후 우유를 부어서 마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물은 최대한 적게 넣어서 잘 녹인 후, 개인의 기호에 맞게 얼음이나 우유를 넣어서 마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제가 전에 리뷰했던 스타벅스 스틱커피인 스타벅스 비아 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라떼가 특유의 향과 맛이 좀 나는 편인데 그에 반해 카누 바닐라라떼는 굉장히 대중적인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커피!

 

그렇지만 카페에서 먹을 법한 라떼 맛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그런 라떼를 원하는 경우에는 제가 전에 집에서 먹는 홈카페 라떼 포스팅을 헀던 것처럼  카누 미니를 활용해서 라떼를 만들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루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커피의 비중보다는 맛을 내는 프림?같은 가루의 비중이 더 커서 한 두포 정도 넣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믹스커피 한잔보다 살짝 많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맛있는 라떼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