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 중상맛 리뷰💥엽떡 신전과 비교, 배달 메뉴 추천!!

by 솜트 솜트 2021. 1. 11.

배달음식 얼마나 자주, 어떤 메뉴로 시켜 드시나요..? 저의 경우,, 어떤 음식을 시켜 먹어야 할지 모르겠을 땐 무조건 떡볶이 아니면 치킨 이렇게 시키는데ㅋㅋ 다들 뭐 드시는지 궁금해집니다..🙄 

응급실 떡볶이 떡 추가 1번

 

새해부터는 6시 이후로 안먹겠다고 다짐해놓고.. 배고프다는 이유로 이성을 잃고 또 다시 시켜버린 응급실 떡볶이 .. 이 시간에.. 야식 이 생각난다니.. 머리는 안된다는 생각하지만 입이 너무 즐거워서 행복합니다..🍴

 

사실 응급실 떡볶이.. 왜 이름에 응급실을 넣은 건지 이름부터 마음에 안든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맛 단계를 나누려고 그런 컨셉을 하신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너무 맛있습니다..ㅋㅋㅋ 응떡 사망맛은 대체 어떻게 먹는 건지..ㄷㄷ 엄청 맵겠죠...

아니 다시 생각해보면 엽떡이나 신전도 웃기네요..ㅋㅋㅋ 엽기떡볶이와 신전떡볶이, 그리고 응급실 국물떡볶이..! 맛 만큼이나 개성강한 브랜드 이름들..ㅎㅎ

 

엽기떡볶이.. 일명 엽떡과 신전떡볶이가 가장 맛있는 떡볶이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이 두 브랜드에서만 먹다 보니 좀 질렸는지 가족들이 다른 브랜드 떡볶이를 먹어보자고 해서 시켰는데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떡볶이 브랜드들보다 덜 자극적인데도 깔끔하게 맛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매우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그렇다고 아예 자극적이지 않은 맛은 아니지만 엽떡이나 신전, 기타 브랜드들의 떡볶이는 딱 그 떡볶이 브랜드의 강한 향이 있다면 응급실 떡볶이는 좀 보다 잔잔하고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아, 혹시 매운 맛을 못드신다면 응급실 국물 떡볶이 부상맛으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중상맛과 부상맛의 차이가 컸습니다. 전에 부상맛을 엽떡의 착한맛 정도라고 생각하고 시켰었는데 부상맛이 훨씬 덜 맵습니다.

 

이번에는 응떡 중상맛으로 시켰는데,, 와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놀랐습니다...ㅋㅋㅋ 당황... 그런데도 매력적인 맛이어서 딱 입맛이 돋아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맵기는 매운데 금방 사라지는 매운 맛입니다..ㅎㅎ

다 먹고 포스팅하는 건데 또 떡볶이가 먹고 싶어집니다.. 이러다 정말 살이 디룩디룩 찔 것 같아서 걱정이 되는 밤... 이럴 거면 안먹어야하는데..ㅋㅋㅋ

응급실 떡볶이 중상맛은 불닭볶음면 맵기보다 다소 조금 더 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또한 매우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ㅎㅎ 하지만 입이 굉장히 불쾌할 정도로 맵거나 속이 매울 정도는 아니어서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점마다 또 다르겠지만 생각보다 더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유독 저희 동네 떡볶이 브랜드들이 너무 양이 적은 감이 있었는데 응떡은 어디에서 시켜봐도 양이 참 많아서 신기합니다..ㅋㅋ 이 브랜드는 정량을 지키라는 지시가 있는 건지..ㅋㅋㅋ

 

응급실 떡볶이 구성은 떡, 한입 크기의 작은 만두, 감자 수제비, 메추리알, 양배추, 오뎅 이런 식으로 들어있고 치즈나 당면 이런 기타 재료들은 추가할 수 있습니다.ㅎㅎ 계란은 몇달 전부터 제가 빠져버린.. 반숙란... 직접 삶은 계란으로 넣었습니다..

사리 추가는 떡, 수제비 추천합니다. 외국에서 밀떡찾기가 힘들면 수제비로 먹는다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떡복이에 들어있는 수제비가 은근 맛있더라고요!ㅎㅎ

개인적으로 치즈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치즈없이 깔끔한 국물을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느끼한 음식이랑 함께 먹거나 느끼한 음식 먹고 속이 더부룩할 때 응급실 떡볶이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칼칼한 맛이 딱 개운합니다.

 

약간 국물 떡볶이, 즉석떡볶이와 학교 앞 떡볶이, 포장마차 떡볶이 맛의 중간 단계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칼칼하고 개운한 매운 맛에 약간 살짝 달달하고 감칠맛나는 떡볶이.. 한마디로 너무 맛있어요오🍽

 

갑자기 포스팅하다 보니 문득 두끼 떡볶이 생각이 납니다,, 갑자기 온갖 브랜드 떡볶이는 죄다 생각이 나는..ㅋㅋㅋ 아무래도 떡볶이에 미친 인생인 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정말 못해도 일주일에 한번 이상, 거의 일주일에 세번은 먹었는데.. 요즘은 조금씩 자제를 하는데도 꼭 한달에 두번은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무한사슬 떡볶이,, 덕복희 굴레에 빠져버렸습니다..

 

모두들 오늘 내일 모레 야식은 떡볶이로 드십시오.. 야식 추천 메뉴 이즈 떡볶이,, 배달 메뉴 추천 이즈 떡볶이.. 저녁 배달 음식 추천 또한 떡볶이...덕복희 포에버...💥 떡볶이 맛집 찾기 너무 쉬워서 짜증스럽습니다..ㅠ 뭐 먹어보는 곳마다 죄다 맛있는 브랜드..ㅋㅋㅋ

 

이래놓고 치킨도 엄청 먹겠지만..ㅋㅋㅋ 배달 음식 조합은 떡볶이 치킨이 가장 좋긴 합니다..ㅎㅎ

아무래도 그냥 배달 그라운드에 빠져버린 것 같습니다...

엊그제 문득 배달 서비스 트렌드 리포트 2020 을 봤더니 참 생각이 많아졌습니다..ㅋㅋ 참 가지가지하는 나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맛있는 떡볶이 드시길..ㅋㅋ

 

모두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떡볶이가 몸에 좋은 음식이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집니다..ㅋㅋ

다시 야식은 삶은 계란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사실 삶은 계란에 떡볶이가 진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