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맛있는 족발 추천 몬스터비빔족 한상궁💘 족발 맛있는 집+ 입맛별 족발 프랜차이즈 추천

by 솜트 솜트 2023. 6. 12.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평소 족발 브랜드 중 한상궁 족발과 가장맛있는족발 이렇게 두 곳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었는데요.

 

얼마전, 한상궁이 몬스터비빔족으로 상호 변경과 메뉴 또한 새롭게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족발 먹을 때 비빔국수나 막국수는 무조건 먹는 사람이라 비빔족 메뉴가 너무너무 궁금하더라고요.ㅎㅎ

 

 

고기, 면 조합은 못참죠,, 바로 시켜보았습니다.

 

 

 

 

 

 

 

 

 

 

 

이렇게 일반 족발과 비빔족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반찬과 채소, 소스도 이렇게 왔습니다.ㅎㅎ

 

 

 

 

❇️ 일반 족발 리뷰

 

비빔족은 이어서 작성했습니다!

 

 

 

 

평소 족발을 좋아하지만 족발 프랜차이즈나 가게마다 맛이 좀 다르고 잡내가 나는 경우가 많아서 먹던 곳에서만 먹는 편인데 역시 한상궁 족발 맛있습니다..

 

 

한상궁 일반 족발, 기본족은 이거대로 또 야들야들 쫀쫀 쫀득한 식감과 고기 향이 너무 좋아요.

 

딱 맛있는 족발 !!

 

 

 

 

❇️ 몬스터비빔족 리뷰

드디어 기다리던 비빔족 차례.

 

 

 

 

 

 

 

막국수랑 족발을 비비는 비주얼일까 했는데 이렇게 비빔장과 섞여있는 족발과 채소가 깔려있고 위에 소면은 따로 담겨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불지도 않고 비주얼도 생각했던 것 이상이었어요!

 

 

 

가장맛있는족발 막국수 러버인데 비빔족은 딱 말 그대로 족발만 비빈 건줄 알았는데 비빔국수+족발 비주얼이더라구요.

 

 

 

 

 

 

 

 

진짜 맛깔나는 색감이었어요.

딱 맛있는 비빔국수 색깔...

 

 

 

비벼주고 바로 먹어봤는데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족발 막국수 비빔국수 레시피가 사실 다 거기서 거기라고는 하지만 솔직히 맛없는 곳도 많지 않나요..?

 

 

 

몬스터비빔족 정말 딱 대중적으로 누구나 맛있어할 맛입니다.

당연한 말 같기도 하지만..ㅎㅎ

 

정말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빔족발 맛이었습니다.

 

 

 

일반 족발은 먹다보면 좀 질리고 물리는 게 있는데 몬스터비빔족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

또 먹고싶네요..

 

 

 

❇️ 족발 추천

입맛별 족발 추천~!

 

정육점에서 파는 파채소스 좋아하는 분들이나 불맛나는 불족발 드시고싶은 분들은 가장맛있는족발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기본으로 주는 파채소스?같은 소스와 할라피뇨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족발 국룰이던 새우젓을 안먹게 됐어요..

일반족발, 불족발 반반 추천합니다..⭐️

 

 

시장에서 파는 족발이 땡기거나 비빔족발을 드시고싶은 분들은 몬스터비빔족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장에서 유명한 족발집 스타일의 맛이라고 생각해요.

 

몬스터 비빔족으로 변경되고 조금 더 트렌디해진 느낌이지만 맛으로 따지면요..ㅎㅎ

👍🏻😋

 

 

[정보공유] - 배달의민족 할인코드 및 사용법⭐️ 배민 배민1 차이, 누구나 가능한 배민 할인

 

배달의민족 할인코드 및 사용법⭐️ 배민 배민1 차이, 누구나 가능한 배민 할인

대한민국을 배달음식 춘추전국시대로 만든 주범(?), 배달의민족! 오늘은 배달의민족 어플 관련하여 할인, 할인코드 및 쿠폰 정보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배달의민족 어플 할인쿠폰 할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엽떡에서 치킨까지💜 엽봉 버터꿀봉 고추맵봉 리뷰🍗떡볶이 치킨 가성비 메뉴 추천

 

엽떡에서 치킨까지💜 엽봉 버터꿀봉 고추맵봉 리뷰🍗떡볶이 치킨 가성비 메뉴 추천

요즘 엽기떡볶이에 많은 변화가 있었더라고요..! 요즘 가장 크게 대두되고 있는 로제떡볶이가 엽떡에서도 출시되었고..ㅎㅎ 그런데 다들 엽떡은 로제떡볶이보다는 기존 엽떡이 더 맛있다고 해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포천 이동갈비 맛집 향유갈비🥩 맛 메뉴 가격 반찬 화장실 몽땅 리뷰!

 

포천 이동갈비 맛집 향유갈비🥩 맛 메뉴 가격 반찬 화장실 몽땅 리뷰!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문난 포천 맛집, 향유갈비 식당 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그저 맛있으면 되는 사람이라 생갈비, 소갈비.. 이동갈비에 대해 잘 모르고 관심이 없어서 포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처갓집 순살 뼈 슈프림 양념치킨 간장/양념/후라이드 모두 리뷰🍗

 

처갓집 순살 뼈 슈프림 양념치킨 간장/양념/후라이드 모두 리뷰🍗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한번 먹어 본 뒤로 거의 매주 시키는 단골 배달메뉴, 처갓집 슈프림 치킨 ! 제가 분명 취향상 이런 식의 하얀 소스는 기피하는 1인이었는데요..? 느끼할 것 같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걸작떡볶이치킨 세트 메뉴추천 가격 모두 리뷰⭐️ 누구나 사용가능한 배달의민족 할인 코드까지!

 

걸작떡볶이치킨 세트 메뉴추천 가격 모두 리뷰⭐️ 누구나 사용가능한 배달의민족 할인 코드까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살면서 매일같이 고민하는 저녁 메뉴, 배달음식 메뉴. 오죽하면 '저메추', 저녁 메뉴 추천 이라는 줄임말이 나왔을까요. 떡볶이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어서 무작정 주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훌랄라치킨 반반 메뉴, 참숯핫바베큐/후라이드 맛 후기🍗💛

 

훌랄라치킨 반반 메뉴, 참숯핫바베큐/후라이드 맛 후기🍗💛

훌랄라치킨 참숯 핫 바베큐 & 후라이드 ▼ ▼ ▼ 하지만 두 사진을 하나로 합쳤더니,, 화질이 매우 많이 깨져버린 치킨씌...😂 아래에 하나 하나 보다 화질이 좋아 보일 수 있는 사진들을 올리면

artworld987.tistory.com

 

[내돈.내산.후기/음식.디저트] -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 중상맛 리뷰💥엽떡 신전과 비교, 배달 메뉴 추천!!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 중상맛 리뷰💥엽떡 신전과 비교, 배달 메뉴 추천!!

배달음식 얼마나 자주, 어떤 메뉴로 시켜 드시나요..? 저의 경우,, 어떤 음식을 시켜 먹어야 할지 모르겠을 땐 무조건 떡볶이 아니면 치킨 이렇게 시키는데ㅋㅋ 다들 뭐 드시는지 궁금해집니다..

artworld98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