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애드센스 핀번호 안 오는 경우 대처법🚨애드센스 승인 방법 및 티스토리 광고 개제 방법, 주의사항❗

by 솜트 솜트 2021. 4. 7.

1. 애드센스 승인 과정구글 광고 개제!

1년이 넘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을,, 블로그 수익화를 한번 해보겠다며 1일 1글..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해왔는데 수익은 개뿔..? 일명 "애드고시"라고도 불리던,, 구글 드센스 등록이 안되더라고요..ㅋㅋㅋㅋ 사실 지금도 수익은 없,,,😭

 

그래서 그냥 넋놓고 아주 마음대로 꾸준하게 하루 1-3글을 업로드했고,, 넋놓고 지내던 어느 순간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일정량의 글을 매일 매일, 혹은 최소 2-3일에 한번은 꾸준하게 올려주는 것이 key point,,!!!

그 당시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 일었어서 그런 것 같기도......; 그렇게 통과한 사람들은 수익이 잘 안난다는 글도 있던데 진실은 알 수 없..

-

ANYWAY... 그렇게.. 남들은 한달만에, 3개월만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승인이 되고 매달 최소 10만원씩 들어온다는 글, 영상을 많이 봤는데ㅠㅠㅠ 저는 수익이 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아직도 10만원이 안되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ㅎㅎ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꼭..! 티스토리 수익화를 원하신다면 잘 알아보시면서 시작하시길..ㅎㅎㅎ 전.. BABO...CHEONCHI...

-

▶ 애드센스 핀번호 관련 글을 아래로 조금 내려주십시오,,!

↓애드센스, 티스토리,, 구글 광고 등에 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링크...Click..🙄↓

[정보공유] - 애드센스 승인 대란..? '애드고시'가 없어진 걸까/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 대란..? '애드고시'가 없어진 걸까/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

요즘 난리였던 애드센스 승인 대란... 정말 그냥 계정을 만들고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글 하나도 없이 승인이 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

artworld987.tistory.com

[정보공유] -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구글 광고 등록하기! 블로그 최적화, 저품질에 관한 총정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구글 광고 등록하기! 블로그 최적화, 저품질에 관한 총정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과 저품질을 탈출하고 예방하는 방법, 구글 광고 등록을 하는 방법, 애드센스 및 티스토리 주의사항 등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아래

artworld987.tistory.com

혹시 아직 구글 애드 센스 가입 안하신 분들은 가입부터!!! 애드 센스 가입 하기 매우 쉽습니다!

 

구글 애드 센스 사용법 or 구글 애드 센스 자동 광고 여부에 관해서는 남의 글이나 영상을 맹신하시기 보단 시행착오를 겪는 것이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광고 무효 트레픽이나 부정클릭 등의 주의사항들만 잘 지키시면 충분히 괜찮습니다.

2. 애드센스 핀번호 

저는 작년 12월에 처음으로 핀번호 전송 버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아주 기쁜 마음으로,, 주소를 등록하고 핀번호 전송을 했는데! 대부분 2-4주면 도착한다던 핀번호 우편이 거의 3개월이 넘도록 오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늦어져도 대부분 3개월 안에는 오던데.. 하도 안오니 정말 오바 좀 보태서 피가 마르는 기분..!ㅋㅋ

 

이게 왜, 문제가 되냐..? 바로,,,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 핀번호가 4개월 넘게 4번이상 재발송을 하면 자동으로 광고 개제가 중단되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렇게 되더라도 대부분 뒤늦게 핀번호가 도착해 가까스로 위기를 넘기거나 최후의 방법인 메일 인증법으로 본인의 통장 사본과 주민등록증과 같은 신분증 등을 전송하여 인증할 수 있었지만 몇개월 전부터 이 방법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21세기 이런 온라인 시장 속에서 아직도 우편으로만 인증을 할 수 있다니..! 너무 답답하고 슬펐지만 그래도 이렇게 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을테니 마음을 가다듬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4개월에 접어들고 애드센스 페이지에 경고 메시지가 뜨게 되면서 심장이 졸리더라고요ㅠㅠ... 그동안 핀번호 재전송을 하기 전 주소도 다시 확인하고, 조심할 부분은 다 했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안오니 정말 걱정이 되어서 별걸 다 알아보았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3. 애드센스 핀번호가 안오는 경우!

구글 고객센터에 말을 해봐도.. 변함이 없었고 다시 확인을 하라는 사람들이 많았기에 정말 주소 확인, 우편함 확인, 반송 우편함 확인을 근 3개월간 거의 매일 매일 했습니다ㅠㅠㅠ 그런데도 문제는 전혀 없었고.. 우편함은 매일 텅..텅.... 마음도 텅텅...

그러다... 이렇게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을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핀번호 안올 때, 핀번호 안옴이 길어질 때.. 해결법을 말해보겠습니다.

 

애증의 adsense.. 핀번호가 너-무 안온다면..!

일단 3개월까지는 핀번호 재전송 3번까지 1달에 한번 정도씩 하면서 기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상황이 좋지 않아 좀 늦어질 수 있다고 하니까요..!

 

그런데 티스토리 핀번호가 3개월이 넘게 안오고 있고.. 입력한 주소나 내 계정의 상태 모두 문제가 없다, 혹은 구글 광고 게시 중단 경고 창이 떴다! 하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커뮤니티에 글을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솔직히 포기하는 심정으로 글을 썼는데 답변해주시는 분들께서 도움을 주십니다!! 게시자id와 몇가지 정보를 알려드리면 PIN 핀코드 인증 및 광고 게재 기한 연장을 도와주십니다. 그리고 마지막(?) PIN 핀코드 우편 발송 지원 되었다는 메일이 올 겁니다!  그럼 이제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댓글이 달리거나 도움을 받게 되는 경우, google mail로 연락이 오니 걱정마세요ㅎㅎ

여느 날처럼 과제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엄마가 가져다주신 이 google adsense 우편물ㅠㅠㅠ

진짜 이게 뭐라고.. 갑자기 억울+울컥+기쁨 감정이 올라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뭔가 잘못돼서 안오는 건가 싶었는데 이렇게 4개월 채우고 오니.. 너무 반갑더라고요..ㅋㅋ 약간 어이도 없고..

그렇게 오매불망 언제 오나 기다린 것 치곤 뭔가 예쁜데? 허술하게 생겼습니다.ㅋㅋㅋ 저 사각형 우편물의 세 변을 뜯어주시면 됩니다.. 이거 하도 안오길래.. 누가 우편함에서 내 핀번호 우편만 쏙 뺴서 버렸나 싶은 생각도 들었었는데..ㅋㅋㅋ

사람이 벼랑 끝에 몰리니 괜히 의심만 했네요...😅; google ads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시-원..

 

이제 다 되었다면, 구글 애드센스 미국 세금 정보를 입력하시고 지급 계정에 계좌 등록을 진행하시면 정말로 끝!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미국 세금 정보는 내 티스토리 계정의 언어나 이용자들의 주 층이 한국인지 외국인지, 개인 or 법인 사업자냐 아니냐만 바로 입력하시면 대부분 문제될 일이 없을 거라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받은 우편물의 모서리 부분 세 곳을 떼어내면 등장하는 google adsense pin ... 드디어ㅠㅠ

딱 6자리 숫자입니다..ㅋㅋ google adsense home 가셔서 핀 입력하시면 끝! 입니다..

그동안 이거 하나 받으려고 그렇게 기다렸다니.. 너무 좋은데 뭔가 두려운 이 느낌.. 뭐죠...

-

어쨌든! 이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그래도 안오면 도움을 청하시면 언젠가는 온다는 사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google korea,, 화이팅,,, google adsense blog 운영자분들 리스펙,, 진짜 어렵네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