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 리뷰

프리키 데스데이🧡해피 데스데이 감독의 후속작! 호러 코미디 영화 추천

by 솜트 솜트 2021. 2. 12.

프리키 데스데이

2020.11.25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코미디 / 공포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2분


예고편을 보다가 꼭 봐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 데스데이 시리즈인가 싶을 정도로ㅋㅋㅋ 계속 죽는 영화ㅎㅎ 그래도 블룸하우스 영화답게 항상 블랙코미디 느낌이 물씬 풍기는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해피데스데이는 약간 징그러운..? 놀람의 연속이었다면 프리키 데스데이는 약간 코미디의 요소가 더 많아서 무서운 걸 못보는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습니다.ㅎㅎ

 

가족 영화 추천입니다..ㅎㅎ 가족들과 연휴에 함께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본격적인 영화 줄거리와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화, "해피데스데이1과 해피데스데이2유" 를 제작한 블룸하우스가 또다시 만든 영화인 "프리키 데스데이"!! 블룸하우스는 참 한결같은 취향을 가진 것 같습니다. 

 

'프리키 데스데이'는 2020년 11월 25일에 개봉한 영화로,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밀리가 한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리는 영화입니다.

이전 시리즈와는 달리 놀라는 장면은 좀 덜하지만 생각보다 좀 더 잔인하게 느껴지는 장면들이 많은 영화입니다..

해피데스데이1과 해피데스데이2유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룸하우스 특유의 영화적 감성이나 느낌이 뚜렷하게 보이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약간은 엽기적이면서도 잔인하고, 피가 막 나오는데도 코믹하면서 조금은 소름돋는..? 전개를 보여줍니다.. 계속해서 피가 나오고 잔인한 장면들이 나오지만 계속해서 코믹한 분위기를 가져가서 약간 혼란스럽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약간 평이 갈리는 것 같은데,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영화"라고 생각하고 봐서 영화로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정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을 요소들이 많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약간 뻔하게 느껴졌던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딱 블룸하우스, 데스데이 시리즈같다는 느낌이 강했고.. 외국의 전형적인 공포, 스릴러 장르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 코믹 호러 공포영화..? 정말 그냥 대놓고 막 웃긴 영화같기도 하고 잔인하고 무섭게 느껴지기도 하는.. 그냥 전형적인 공포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이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는 개인적으로 넷플릭스에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는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의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그냥 영화관 개봉보다는 넷플릭스에 개봉되는 게 더 낫지 않았을까 싶기도 했습니다..ㅋㅋㅋ

 

해피데스데이 영화의 엽기 코믹 스릴러 호러 영화 느낌에 넷플릭스의 분위기가 나는 이 영화,,

한번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포영화 추천으로도 좋고, 코미디 영화 추천으로도 좋습니다.ㅎㅎ

재미있는 영화보시고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아!


재미있는 영화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